월드컵 세차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뱅 모바일 달러 지갑 '달러 박스'
출시 50시간 만에 10만명 가입
환전·출금 수수료 무료…선물하기 가능
보관된 달러에 이자는 안 붙어[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카카오뱅크가 지난 25일 내놓은‘달러 박스’라는 서비스가 화제입니다.출시한 지 이틀 만에,월드컵 세차장정확히는 50시간 만에 가입자가 10만명을 돌파했습니다.1.8초에 1명꼴로 가입한 셈입니다.
달러 박스가 뭐길래 이토록 인기일까요.달러박스는 달러를 보유할 수 있는 일종의 모바일 지갑입니다.환전은 물론 결제,출금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달러 박스는 달러를 모으고,쓰고,선물하고,여행갈 때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달러 박스에 달러를 입금하거나 원화로 출금할 때 수수료,국내 ATM 출금 수수료는 일단 1년간 면제됩니다.카뱅은 수수료를 받지 않는 대신 고객이 맡긴 달러를 운용해 수익을 낼 계획이라고 합니다.
단점도 있습니다.달러를 넣어놔도 이자가 붙진 않습니다.또 앞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는 했지만,현재는 달러를 출금할 수 있는 ATM은 수도권에 다섯 곳뿐이라고 하네요.
달러 박스는 카뱅 입·출금 계좌를 가진 만 19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최대 보관 한도는 1만달러,하루 최대 입금액과 출금액은 각각 5000달러,1만달러입니다.선물 보내기 하루 최대 한도는 500달러,월드컵 세차장월 최대 한도는 5000달러입니다.카뱅 관계자의 말처럼 달러가 트렌드가 돼 “결혼 축하해 카톡으로 100달러 보냈다” “엄마 용돈 달러로 보냈어요”라고 말하는 날이 올지 궁금해집니다.
월드컵 세차장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월드컵 세차장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처브그룹은 브랜드 통합을 위해 기업이미지(CI)도 변경했다.
월드컵 세차장,책을 기반으로 무대예술로 진출 송 총감독은 "출판도시가 출판으로만 끝나면 안 된다는 고 이사장의 요청으로 특강을 하러 왔다가 에든버러 페스티벌 이야기가 나왔고, 그러다 우리도 해보자고 하게 됐다"며 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