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성윤·서영교·최강욱 등 8명 서울경찰청 고소
'울산지검 청사에 분변' 허위사실 유포 등 혐의
"명예 심각하게 훼손되고 상당한 정신적 피해"[이데일리 이유림 기자] 쌍방울 대북송금 사건 수사로 탄핵소추 대상이 된 박상용 수원지검 부부장검사가 더불어민주당 이성윤·서영교 의원 및 최강욱 전 의원 등 8명을 경찰에 고소했다.박 검사는 이성윤 의원 등이 자신에게 제기한 분변 의혹에 대해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성윤 의원은 지난달 14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2019년 1월 울산지검 검사들 30여명이 특수활동비로 술판을 벌인 뒤 울산지검 청사에 분변을 했다는 루머를 제기한 혐의를 받는다.서영교 의원은 지난달 17일 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서 분변 검사의 이름이 박상용 검사라고 밝혀 루머를 확대·재생산한 혐의가 있다고 봤다.최강욱 전 의원 등도 여러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박 검사에 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함께 피소됐다.
이 의원이 제기한 분변 의혹은 지난 2일 민주당이 발의한 박 검사에 대한 탄핵소추안에 첫 번째 탄핵 사유로 명시됐다.소추안엔 “(박 검사가) 울산지검 청사 민원인 대기실 바닥에 설사 형태의 대변을 싸고,남성 화장실 세면대 및 벽면에도 대변을 바르는 등의 행위를 통해 공용물을 손상했다”는 내용이 담겼다.민주당은 지난 2일 이 전 대표가 연루된 쌍방울그룹 대북송금 사건과 대장동·백현동 개발비리 사건을 수사하는 검사 4명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발의한 바 있다.
박 검사 측은 자신에게 제기된 분변 의혹에 대해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고소인은 울산지검 회식 당시 사진과 알리바이 등 객관적 증거와 함께 해당 분변 사건과 관련이 없다는 사실을 분명히 밝혔음에도 피고소인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급기야 분변 사건을 이유 삼아 고소인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발의했다”고 반발했다.
이어 “고소인은 피고소인에게 사과 및 시정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했으나,빙고판피고소인 이 의원은 탄핵소추안이 발의된 검사들의 입장 제시에 대해‘대든다,빙고판오만하다,빙고판반성하라’고 호통치기만 할 뿐 아무런 증거도 제시하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 의원의 확인되지 않은 발언과 서 의원의 실명 공개 이후 박 검사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고 상당한 정신적 피해가 발생했다”며 “이런 허위사실을 방치할 경우 왜곡된 정보가 사실로 인식돼 개인 및 가족에 회복 불가능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결론에 이르러 숙고 끝에 단호한 법적 조치를 취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빙고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빙고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한국 장마는 오키나와보다 한 달여 늦으며 평년 장마 시작일은 제주 기준 6월 19일이다.
빙고판,[앵커]배달 시장 성장세가 꺾이면서 업체들이 수익성 확보에 나서고 있는 건데, 독과점 행위를 규제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죠?[기자]지난해 배달 음식 온라인 거래액은 26조 4천억 원으로 1년 전보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