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타 비고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오늘(27일) 중부지방은 35도 안팎까지 기온이 올랐는데 제주와 남부지방에는 장맛비가 쏟아졌습니다.
다음 주에는 전국적으로 장맛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신방실 기상전문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국토 최남단 마라도,세찬 장맛비가 쏟아지며 카메라 렌즈에 빗방울이 흘러내립니다.
제주도엔 한때 호우주의보 속에 80mm 안팎의 비가 왔습니다.
남해안에도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장맛비가 내렸습니다.
비는 내일(28일) 오전까지 이어져,셀타 비고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제주도와 경남 남해안에 10에서 60mm,셀타 비고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전남 남해안과 경남 내륙엔 5에서 20mm의 비가 더 오겠습니다.
정체전선이 제주 부근 해상에 머물면서,셀타 비고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아직 장마가 시작되지 않은 중부지방은 구름만 조금 낀 가운데 최고기온이 35도 안팎까지 오른 곳도 있었습니다.
후덥지근한 날씨에 한강을 찾은 시민들은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고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더위를 식혔습니다.
중부지방에는 모레(29일) 오후부터 비가 올 전망입니다.
충청 지역을 시작으로 밤에는 수도권과 강원도로 비가 확대되겠습니다.
중국에서 발달한 저기압이 정체전선을 끌어올리면서 중부지방도 올여름 장마가 시작되는 겁니다.
북태평양 고기압의 가장자리로 수증기가 밀려들며,셀타 비고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일부 지역에서는 시간당 50mm에 이르는 폭우가 예상됩니다.
[공상민/기상청 예보분석관 : "정체전선 상에서 발달한 저기압의 영향으로 주말 밤사이 강한 비바람이 몰아치겠습니다.피해 없도록 대비하셔야겠습니다."]
기상청은 다음 주에는 정체전선이 주기적으로 활성화되며 전국에 강한 비가 잦겠다고 내다봤습니다.
KBS 뉴스 신방실입니다.
촬영기자:하정현/영상편집:유지영/그래픽:김경진 김세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셀타 비고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채널 추가
▷ 네이버,셀타 비고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셀타 비고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셀타 비고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61) 이후 3거래일 만에 고점을 경신했다.
셀타 비고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옴리클로는 연 매출 5조 원 규모의 자가면역질환 의약품인 졸레어를 복제한 약으로, 유럽에서 허가받은 첫 졸레어 복제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