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체 소설 결말 - 롯데자이언츠 2군 - krslotID=2024-11-24%2F5zqtymc.html
삼체 소설 결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기차를 포기한 애플이 가정용 탁상 로봇을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블룸버그통신은 현지 시간 14일 복수의 익명 소식통을 인용해 애플이 아이패드와 유사한 디스플레이에 로봇팔을 결합한 형태의 가정용 탁상 기기를 개발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로봇팔을 이용해 대형 스크린을 움직일 수 있고 화면을 위아래는 물론 한 바퀴 회전시키는 것도 가능한 형태로,
삼체 소설 결말아마존 에코쇼10과 같은 기존 제품의 변형이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애플의 인공지능(AI) 시스템인‘애플 인텔리전스’와 음성 비서‘시리’가 탑재될 이 기기는 가전제품 원격조종이 가능한 스마트홈 지휘소,화상회의 기기,원격 주택보안 기기 등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애플은 이르면 2026∼2027년 1천달러(약 136만 원) 수준의 가격으로 이 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산업이 성숙단계에 접어들면서 아이폰 매출이 지지부진한 데다 지난 2월 자율주행 전기차인 애플카 개발 프로젝트도 중단된 가운데,
삼체 소설 결말애플이 새로운 먹거리를 찾는 과정에서 로봇 개발에 나서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애플 임원진은 2022년 이미 이 사업을 승인했지만,회사 내부에서 견해차가 계속 있었는데,
삼체 소설 결말최근 몇 달 사이 공식적으로 자원 투입이 늘어나기 시작했다고 소식통들은 설명했습니다.
애플이 이 사업을 우선하여 추진하기로 결정했으며,
삼체 소설 결말팀 쿡 최고경영자(CEO)도 사업에 찬성하는 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이번 사업은 애플워치 및 애플카 프로젝트를 맡았던 케빈 린치 기술 부문 부사장이 관장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기기의 기능이 초기 구상보다 줄어드는 등 변화가 많고,상품성 등을 둘러싸고 사내에서 비관론도 여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애플 측은 블룸버그의 논평 요청에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