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BO 정규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교통공사는 행정안전부 주관‘2024년 재난관리평가’에서 4년 연속 철도 분야에서‘우수기관’에 선정돼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재난관리평가는 중앙부처,2019 KBO 정규리그전국 공공기관,2019 KBO 정규리그지자체 등 총 338개 재난관리 책임기관을 대상으로 국가 차원의 재난관리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매년 실시한다.
공사는 이번 평가에서 재난안전 인력⋅예산 확대,재난안전통신망(PS-LTE) 운영으로 재난대응 신속전파와 상황 관리,2019 KBO 정규리그사물인터넷(IoT) 안전장치 등을 활용한 디지털기반 승강기 스마트 관제플랫폼 운용,2019 KBO 정규리그에스컬레이터 안전성 강화를 위한 지능형 자동감시 폐쇄회로(CC)TV 등 재난안전 사업 추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올해는 재난관리평가 외에‘철도안전관리 수준평가’와‘철도재난대비 불시 비상대응훈련 평가’에서‘최우수 기관’으로‘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서는‘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각각 선정되는 등 재난 안전관리에 있어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김기혁 공사 사장은“재난안전관리의 우수한 실적은 공사의 안전 최우선 경영의 결과이며,시민 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안전관리 체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19 KBO 정규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19 KBO 정규리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특히 지역인재전형이 크게 늘고 수시모집 비중이 높아 지방 고등학교 학생의 의대 진학이 한층 쉬워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2019 KBO 정규리그,1부에서는 오은영 박사와 김주하 앵커가 △뭐가 제일 고민이야? 실패의 쓴맛을 즐겨라! 라는 주제로 ‘인생역전의 기’를 전달하고 조성우 의식주컴퍼니 대표(런드리고),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에이스 맞대결! 창업러 VS 일잘러 라는 주제로 창업과 취업의 1인자들이 자신들의 성공 노하우를 이야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