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야구소프트볼 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양7,서울시야구소프트볼 협회두 차례 시공사 못찾아
공사비 상대적으로 낮은 사업지
건설사 외면해 유찰 잇따라
강남구에서 재건축 사업을 진행 중인 개포주공5단지 시공사 선정에 대우건설만 지난 5월 입찰 참여의향서를 제출해 유찰됐다.이 단지는 총공사비만 6970억원에 달해 상반기 재건축 정비사업의 최대어로 꼽힌 곳으로 지하철 수인분당선 개포동역 동남쪽에 있다.업계에선 조합의 낮은 공사비 책정을 유찰 이유로 들고 있다.5월 입찰 당시 조합이 제시한 3.3㎡당 공사비는 840만원이었다.
남쪽으로 한강을 조망할 수 있어 제2 성수전략정비구역으로 불리는 광진구 자양7구역도 최근 두 차례 입찰에서 시공사를 찾지 못했다.자양7구역 조합은 3.3㎡당 공사비를 870만원으로 책정했다.1차 입찰 참여의향서를 접수한 결과 DL이앤씨만 제출해 유찰됐다.8일 마감한 재입찰에서도 DL이앤씨만 참여해 무산됐다.조합 관계자는 “지금보다 공사비를 더 올릴 생각이 없다”며 “수의계약으로 전환할지,서울시야구소프트볼 협회다시 공고를 낼지,서울시야구소프트볼 협회우선협상대상자를 지정할지 논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나마 3.3㎡당 900만원 이상을 제시한 조합은 한 차례 유찰에도 재입찰에서 응찰 건설사가 나타나기도 했다.도곡개포한신아파트 재건축 조합은 3월 본입찰에서 응찰자가 나오지 않았다.이후 재입찰한 결과 DL이앤씨와 두산건설 2개 건설사가 참여해 경쟁입찰이 성사됐다.매봉역 바로 앞 입지에 816가구를 짓는 이 단지는 예정 공사비가 3.3㎡당 920만원으로 책정됐다.
서울시야구소프트볼 협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서울시야구소프트볼 협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거듭된 도난 신고, 범인은 바로 본인…음주와 알츠하이머[한겨레S] 전홍진의 예민과 둔감 사이 잃어버린 기억독한 술에 필름 끊기고 기억상실초기 ‘알츠하이머 치매’ 증상 보여게티이미지뱅크70살 영철(가명)씨는 정년퇴직 뒤 임대업을 하면서 아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서울시야구소프트볼 협회,지원금 경쟁 활성화에 적극 동참해 가계통신비 부담 경감에 기여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