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 연금복권 추첨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미자동차노조(UAW)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전날 진행한 대담에서 파업에 나선 노동자들을 협박하는 발언을 했다며 이들을 고발했다.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트럼프는 전날 대담에서 노조화와 파업을 허용하지 않는 머스크를 칭찬하며 "최고의 해고 전문가(greatest cutter)"라고 불렀다.
트럼프는 고용주가 파업 중인 근로자에 대한 대응 방안에 대해 "회사 이름은 언급하지 않겠지만 그들이 파업을 시작하면 당신은 '괜찮아,동행 연금복권 추첨시간너희는 모두 해고됐어"라고 말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국 노동관계법에 따르면 임금 인상 등을 요구하는 합법적인 파업을 벌이는 직원의 해고는 금지된다.
숀 페인 UAW 회장은 "트럼프가 우리 노조가 지지하는 모든 것에 반대한다고 말할 때 바로 이런 일을 뜻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UAW는 오는 11월 미국 대선에서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에 대한 지지를 공식 표명한 바 있다.
이날 머스크는 자신의 X를 통해 "지난 두 명의 UAW 회장은 뇌물 수수 및 부패 혐의로 감옥에 갔는데 최근 뉴스를 보면 이 사람(페인)도 그들과 함께 할 것 같다"고 주장했다.다만 머스크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페인 직전 두 전임 회장이 아닌 그 전의 두 위원장이 부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아 수감됐다.
머스크는 지난해 한 행사에서 노조가 "회사에서 부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일종의 영주와 농민의 상황을 만들려고 한다"며 "테슬라가 조직화한다면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 것이며 회사가 어떤 측면에서든 실패했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전날 트럼프와 머스크의 대담은 기술 문제로 약 40분 지연됐고 머스크는 이를 디도스 공격 때문이라고 주장했다.이후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된 대담에서 둘은 국가 안보,에너지 정책,이민 등의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트럼프는 머스크의 공식 지지에 대해 "매우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머스크는 트럼프에게 "나라의 이익을 위해 당신의 승리가 정말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현지 언론은 머스크가 이번 대담에서 전기차에 대한 트럼프 지지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분석했다.트럼프는 테슬라가 "훌륭한 제품"을 만든다고 밝혔다.그는 "그렇다고 모든 사람이 전기차를 가져야 한다는 뜻은 아니지만,동행 연금복권 추첨시간이것은 사소한 사항이며,동행 연금복권 추첨시간당신의 제품은 놀랍다"고 덧붙였다.
그동안 트럼프는 인플레이션감축법(IRA)의 전기차 보조금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고 전기차를 비판해왔다.그러나 최근 전기차가 전체 차량의 아주 작은 부분을 차지하게 될 것이라며 "일론이 나를 매우 강력하게 지지하기 때문에 그렇게 해야만 한다"고 말한 바 있다.
동행 연금복권 추첨시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동행 연금복권 추첨시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하위 평가를 받은 현역 의원들은 경선에서 최대 30%까지 감점을 받아 공천 탈락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행 연금복권 추첨시간,뉴스1 관련뉴스▶ '85년생' 황정음 2년 전 사주 소름…"39세 이혼 최대 위기"▶ 아내에 성인방송 강요 숨지게 한 육군…軍 "우리 잘못없다"▶ 열흘 만난 연예인 남친 이별통보에 악플…"너 때문에 성병"▶ 출근길 지하철서 '면치기'…곰탕 컵라면 후루룩 민폐 승객▶ '위아래'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 채 발견▶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