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레드불 잘츠부르크 대 인테르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전히 진실과 거짓 사이의 선택"
오바마 전 대통령은 28일(현지시각) 사회관계망서비스 X(옛 트위터)에 "토론이 잘 안 풀릴 때도 있다(Bad debate nights happen)"며 "나를 믿어라,정말이다"고 적었다.
오바마 대통령은 이어 "그러나 이번 선거는 여전히 평범한 사람들을 위해 평생을 싸워온 사람과 자기 자신만을 생각하는 사람간의 선택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진실을 말하는 사람,fc 레드불 잘츠부르크 대 인테르 통계옳고 그름을 알고 그것을 미국인들에게 직설적으로 줄 수 있는 사람과 자기 자신의 이익을 위해 거짓을 내뱉는 사람간의 선택이다"고 주장했다.
오바마 대통령은 그러면서 "지난 밤이 그러한 점을 바꾸지는 못했다.그리고 이것이 11월(대선)이 매우 중요한 이유다"고 부연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전날 토론에서 부진한 것은 맞지만,이번 선거의 본질은 그대로라며 민주당 지지층을 다독이고 나선 모양새다.
오바마 대통령 역시 2012년 재선 도전 당시 밋 롬니 당시 공화당 대선 후보와의 첫번째 TV토론에서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모습으로 큰 비판을 받았다.다만 이후 심기일전해 이를 만회했고,fc 레드불 잘츠부르크 대 인테르 통계결국 재선에 성공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전날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TV토론에서 지도자로서 역량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목소리는 쉬고 작았으며,때로는 멍한 표정을 지었다.거짓 주장을 되풀이하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상대로 주도권을 쥐지 못하고 끌려다녔다.
이에 민주당 지지자들 사이에선 대선에서 패배할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커지고 있으며,후보를 교체해야 한다는 목소리까지 나오는 상황이다.
다만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노스캐롤라이나 유세에서 "나는 예전만큼 잘 걷지 못한다.예전만큼 말을 매끄럽게 하지도 못하고,예전만큼 토론을 잘 하지도 못한다.그러나 진실을 말하는 법을 안다"며 재선의지를 불태웠다.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대 인테르 통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대 인테르 통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플랫폼 기업 매출액은 2022년 1조1277억원으로, 전년(8241억원)보다 36.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대 인테르 통계,20살딸 “엄마가 원하는 30만원 매달 드리는 게 정말 맞나요?”엄마가 성인이 됐으니 생활비 내라는 요구에 누리꾼들 반응은?기사 특정내용과 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