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드 자동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차는 지난 상반기(1~6월)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에 이어 하반기(7~12월) 기술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전동화를 비롯한 미래 산업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모빌리티 기술직을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현대차 국내생산공장(울산·아산·전주) 내 완성차 제조·조립,코아드 자동문기술연구소(남양연구소) 연구·개발(R&D) 기술 등 2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으로 연령·성별 제한은 없다.모집 부문별 세부요건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이달 10일부터 16일 오후 5시까지 실시한다.서류 합격자 발표는 8월 중순이다.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8월 말 인·적성 검사,9월에 1차 면접,코아드 자동문10월에는 최종 면접,코아드 자동문신체검사 등을 실시한다.최종 합격자는 11월에 발표할 계획이다.
완성차 제조·조립 부문의 최종 합격자는 두 차례로 나눠 입사한다.올해 12월과 내년 1월에 차례대로 생산 현장에 배치한다.남양연구소 R&D 기술 부문은 12월 입사,코아드 자동문내년 1월 중으로 배치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 아래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아드 자동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코아드 자동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과정에서 시 주석은 “회사가 설립된 지 몇 년 안에 망한다면 현대 산업의 발전과 새로운 생산력의 육성은 지속 가능하지 않을 것”이라며 “기업 자체가 내부 역량을 키워야 한다”고 했다.
코아드 자동문,심지어 기업이 샌프란시스코로 자리잡길 바라는 투자자 압박까지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