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3월29일 부산 KCC 이지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코로나19 감염 검사까지 했다" 공개
[헤럴드경제=서영상 기자]미국 민주당 안팎에서 가중되는 후보 사퇴 압박에 시달리고 있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5일(현지시간) 고령 리스크에 대해 거듭 해명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일부 공개된 ABC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그건(고령 리스크를 노출한 첫 TV 토론은) 나쁜 일화"라면서 "나는 지쳤고,내 본능의 소리를 듣지 못했다.나쁜 밤이었다"고 말하며 경쟁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대선 후보 첫 TV 토론에 대해 해명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일대일 토론에서 말을 더듬고 제대로 된 문장을 구사하지 못해 고령으로 인한 건강 및 인지력 저하논란에 휩싸였다.
토론 직후부터 민주당 안팎에서는 그의 후보직 사퇴 결단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비등하고 있다.
현재까지 각종 여론 조사에서도 바이든 대통령의 대통령직 적합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의견이 높고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가상 대결에서도 지지율 격차가 커졌지만,바이든 대통령은 여전히 레이스 완주 의사를 고수하고 있다.
토론 이후 바이든 대통령이 언론과 직접 인터뷰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바이든 대통령은 인터뷰에서 "나는 아팠다"며 "아주 끔찍한 기분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사실 의사가 코로나19 검사를 했고,2024년3월29일 부산 KCC 이지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나에게 바이러스 감염이 있었는지도 체크했다"며 "그렇지는 않았고,2024년3월29일 부산 KCC 이지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심각한 감기 증상이라는 점을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바이든 대통령은 해당 토론 영상을 다시 보았느냐는 질문엔 아니라고 부인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나는 토론을 준비했고,2024년3월29일 부산 KCC 이지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이 모든 잘못은 누구도 아닌 내 잘못"이라면서 "나는 준비돼 있었고,통상적인 회의에서는 충분히 듣고 잘 판단을 내린다"고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토론에서) 트럼프는 20번도 넘게 거짓말을 했고,2024년3월29일 부산 KCC 이지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나는 아니었다"고도 주장했다.
2024년3월29일 부산 KCC 이지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24년3월29일 부산 KCC 이지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법원 ‘선처' [그해 오늘]☞ 볼링공이 왜 나와?…주행 중 차 부서졌는데 “누가 보상해주나”☞ 대구 상인, 日오구라 유나에 “모자 20만원” 판매…바가지 논란☞ “손 쓰다듬더니 돌변…동성 꽃뱀이 1000만원 요구합니다”☞ 방충망까지 뜯고…흡연女 폭행한 주짓수 관장 “난 정신XX”[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 팜이데일리][새로워진 '이데일리 연재 시리즈' 취향대로 PICK하기][뉴땡 Shorts 아직 못봤어? 뉴스가 땡길 때, 1분 순삭!][10대의 뉴스는 다르다.
2024년3월29일 부산 KCC 이지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이들은 KG모빌리티 전신인 쌍용자동차 시절(2016~2018)에 체결된 경비 용역 계약에서 일부 용역비를 다시 돌려받는 식으로 회삿돈 수억 원을 횡령한 것으로 의심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