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대 파리 생제르맹 fc 방송 채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층 아파트 옥상에서 투신하려던 10대 청소년이 경찰 위기협상 전문요원과의 2시간 넘는 대화 끝에 구조됐다.
16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0분께 "(지인이) 강남 아파트 옥상에서 뛰어내릴 것이라고 한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A 군의 휴대전화 신호가 잡히는 지역의 일대 아파트 15개 동을 수색한 경찰은 서초구 한 아파트 24층 옥상 난간에서 A 군을 발견했다.
하지만 A 군이 좁은 공간 끝에 걸터앉아 있어 접근이 어렵자 경찰은 자살 기도자 대응에 특화된 위기협상 전문요원 2명을 투입해 설득에 나섰다.
이들은 거부반응을 보이는 A 군에게 '누나','형'이라는 호칭을 사용하며 좋아하는 음식 등을 소재로 대화를 유도하는 등 신뢰를 쌓기 시작했다.
또 A 군이 아래를 바라볼 때마다 "○○아,누나 봐야지.누나 여기 있어"라고 말하며 주의를 돌리는 한편 "누나가 ○○이 얼굴 보고 얘기하고 싶어서 그래"라는 말로 다독였다.
결국 A 군은 "스스로 넘어가겠다"며 난간 안쪽으로 다가왔고,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대 파리 생제르맹 fc 방송 채널요원은 "고마워,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대 파리 생제르맹 fc 방송 채널누나 여기 있어"라고 말하며 A 군을 무사히 구조했다.
서초서 관계자는 "전국 최초로 자살 기도자에 특화된 '위기협상 전문요원'을 선발해 지난달부터 현장에 투입했다"며 "요원들의 활약상이 돋보인 사례"라고 밝혔다.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대 파리 생제르맹 fc 방송 채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대 파리 생제르맹 fc 방송 채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로이터 연합뉴스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8개월 가까이 이어지는 가자 전쟁을 끝내기 위한 ‘새 제안’을 발표한 가운데, 주말 동안 이스라엘 시민들이 거리로 나와 정부가 인질 석방을 위한 휴전안을 수용하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대 파리 생제르맹 fc 방송 채널,오백나한상은 깨달은 성자인 '나한'을 친근한 표정으로 조각한 석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