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마이더스호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버랜드,국내 최초 쌍둥이 판다 돌잔치 개최
지난해 7월 7일 엄마 아이바오(2013년생)와 아빠 러바오(2012년생) 사이에서 태어난 루이바오·후이바오는 출생 당시 몸무게 180g,140g에서 1년만에 모두 30kg을 넘어서며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다.
이날 돌잔치에는 네이버 주토피아 팬카페,에버랜드 인스타그램,뿌빠TV 유튜브 등에서 돌잔치 이벤트를 통해 사전 초청된 60명의 팬들과 에버랜드 동물원 직원들이 참석해 쌍둥이들의 첫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강철원,송영관 주키퍼가 이야기해주는 스페셜톡 시간도 진행됐다.
루이바오·후이바오 돌잔치는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삼성 TV 플러스 채널 707번 '바오패밀리'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됐다.글로벌 27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TV 플러스는 지난 4일 바오패밀리 채널을 오픈하고 에버랜드 판다들의 영상을 24시간 방영 중이다.
7일 오전 9시 20분부터 진행된 생방송에서는 쌍둥이들의 성장 영상,가평 마이더스호텔팬들과 주키퍼들의 축하 메시지,돌잔치 준비과정 등의 사전 영상이 10분간 방영되고,이후 9시 30분부터 돌잡이 행사 모습이 공개됐다.
행사 하이라이트인 돌잡이에서는 루이바오는 건강을 의미하는 대나무 아령을,후이바오는 인기를 의미하는 대나무 마이크를 잡았다.앞서 에버랜드 측은 쌍둥이 판다의 건강한 앞날을 기원하며 대나무로 만든 붓(지혜),가평 마이더스호텔판사봉(명예),공(재능),마이크(인기),아령(건강) 등 총 5가지를 준비했다.
한편,7월은 쌍둥이 판다 뿐 아니라 엄마 아이바오와 큰언니 푸바오,아빠 러바오의 생일이 모여있는 특별한 달이다.에버랜드는 판다 가족의 생일을 축하하는 스페셜 축제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를 8월 4일까지 연다.
에버랜드 정동희 주토피아팀장(동물원장)은 "루이바오·후이바오가 첫 생일을 맞을 때까지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모든 판다 가족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평 마이더스호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평 마이더스호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사진=연합뉴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11~18도, 낮 최고기온은 22~31도로 예측된다.
가평 마이더스호텔,11%) 하락한 19만9700원에 거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