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기아일정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농구대통령' 허재의 큰 아들인 부산 KCC 이지스 소속 농구선수 허웅(31)이 전 여자친구 A씨를 공갈·협박 등 혐의로 고소한 가운데,허웅과 A씨가 주고받은 메시지가 공개됐다.
1일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초음파 사진에 허웅 실제 반응,전 여친이 분노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허웅은 A씨가 초음파 사진을 보여주자 "병원에 왜 다녀왔냐"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A씨의 동성 연인으로 알려진 정모 씨는 최근 '포렌식 완료'라는 글과 함께 허웅과 A씨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SNS에 공개했다가 삭제했다.이 대화는 당시 허웅와 A씨가 두번째 임신을 두고 갈등을 보였던 2021년 5월께 내용이 담겨있다.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보면,프로야구기아일정은A씨가 "나를 위한 게 하나도 없다"고 토로하자 허웅은 "그러니까 만나서 얘기하자고 내가 말하잖아"라고 답했다.
A씨가 "적어도 모두가 축하는 못해줘도 너 만큼은 그런 반응을 보였을 때 내 심정이 어떤지,프로야구기아일정은하루하루 일분일초가 내 생각은 어떤지 생각해 봤냐.어떻게 나한테 '진정해라' '네 마음대로 하지 마!'라고 할 수 있냐"고 따져 물었다.
허웅이 "일단 엄마랑 얘기 좀 해봐.마음이 좀 괜찮아지면"이라고 달래자,프로야구기아일정은A씨는 "실컷 했다.다 했다"고 답답해했다.
그러자 허웅은 "나 일단 골프하잖아"라며 A씨의 임신에 대해 대화를 회피하는 모습도 보였다.
이후 A씨가 "병원 다녀왔어.아기집 확인했고 다음 주에는 심장 소리 들으러 가기로 했어"라며 산부인과 이름이 적힌 아기 초음파 사진을 보내자,허웅은 "병원을 갑자기 왜 다녀왔어?"라며 황당하다는 듯이 따져 물었다.
그러면서 허웅은 "그 병원이 아닌 다른 병원에서 진단을 받아보자"고 권유한 뒤 자신이 거주하고 있던 원주 모처의 산부인과에서 A씨가 임신 중절 수술을 받게 했다.
한편,허웅 법률대리인 김동형 변호사는 지난 달 26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공갈미수,프로야구기아일정은협박,스토킹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허웅의 전 여자친구 A씨와 공모한 가해자 B씨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전했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프로야구기아일정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로야구기아일정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장원열 카카오벤처스 수석 심사역은 “오믈렛은 세계적 수준의 AI 기술과 최적화 역량을 갖춘 팀”이라며 “물류 및 제조 현장에 산재한 인력 부족, 에너지 비용 증가 등의 문제를 해결하면서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라고 투자 이유를 설명했다.
프로야구기아일정은,2020년 당시 오르반 빅토르 헝가리 총리는 “우리는 헝가리 아이를 원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