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 망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일본 국가대표 선수단이 '투시 방지' 기능이 적용된 유니폼을 입기로 했습니다.
미국 경제전문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현지시간 29일 "일본 선수단이 파리올림픽에 적외선 방지 유니폼을 착용한다"면서 "이는 카메라를 통한 불법 촬영 시도에 맞서기 위한 조치"라고 보도했습니다.
일본 선수단이 입는 유니폼은 최첨단 신소재로 만들어져 적외선 카메라가 선수 유니폼을 투시해 촬영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일본의 배구,고스톱 망통육상,고스톱 망통탁구 등의 종목에서 해당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입니다.
일본 대표팀 유니폼 제작을 맡은 스포츠 브랜드 회사 미즈노는 "일부 성인 사이트에서 스포츠 선수의 노출 사진을 제작 및 유포하는 행위에 맞서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유니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미즈노 개발팀의 다지마 가즈야는 프랑스 매체 르 몽드와 인터뷰에서 "(불법 촬영에 쓰이는) 카메라 성능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며 "최고의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이런 행위가 용납될 수 없다는 인식이 사회 전반에 퍼지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또 일본 재팬타임스는 "선수들이 일부 소셜 미디어에 이런 사진들이 공유되는 것에 대해 일본올림픽위원회에 불만을 제기한 이후 관련 기술 개발이 시작됐다"고 전했습니다.
고스톱 망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고스톱 망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나 우선 공천을 둘러싼 지역 예비후보들의 반발 등 잡음 관리가 숙제다.
고스톱 망통,/뉴스1아시안컵 4강전을 앞두고 한국 축구 대표팀 주장 손흥민(32·토트넘)과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 사이에 다툼이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막내 생활이 너무 좋다’고 했던 이강인의 과거 인터뷰 영상이 16일 재조명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