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골 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럽외교협회 보고서 내…13개국 여론조사 최다 응답은 '협상'
우크라이나·에스토니아,월드컵 골 수전쟁 결말로 '우크라 승리' 가장 많아
'국토 잃어도 EU·나토 가입 등 주권 사수' 우크라인 45% 지지
[서울=뉴시스] 이명동 기자 = 유럽 13개국 국민이 우크라이나 전쟁이 협상을 통해 끝날 것으로 보고 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유럽외교협회(ECFR)는 2일(현지시각) 발표한 여론조사 결과 전쟁 당사국인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로부터 강한 위협을 느끼고 있는 에스토니아를 제외한 유럽 13개국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한쪽의 일방적인 승리보다는 협상으로 끝날 것이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유럽 15개국 응답자 10명 중 4명(40%)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타협으로 전쟁을 끝낼 것이라고 봤다.그 뒤로 ▲모르겠다 19% ▲러시아가 승리할 것 같다 17% ▲우크라이나가 이길 것 같다 15% 등으로 나타났다.
다만 우크라이나가 더 많은 무기를 지원받는 상황으로 가정하면 ▲타협으로 인한 종결 34% ▲우크라이나 승리 27% ▲잘 모르겠다 17% ▲러시아 승전 12% 순으로 응답 순위가 뒤바뀌었다.
우크라이나(58%)와 에스토니아(38%)는 우크라이나 승리를 현재 가장 유력한 전망으로 봤다.동시에 두 국가는 우크라이나가 더 많은 무기 지원을 받는다는 가정을 두면 우크라이나 승전고를 울릴 것이라는 응답이 각각 70%와 54%로 상승했다.
전쟁이 끝나는 시점을 두고는 1~5년이 걸릴 것이라는 응답이 우크라이나를 제외한 14개국에서 가장 높은 응답 수를 기록했다.우크라이나에서는 다음 해 안에 전쟁이 끝날 것(35%)으로 보는 시각과 1~5년 안에 끝날 것(33%)이라는 관점이 주류를 이뤘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이어 다른 유럽 국가를 침공할 가능성과 관련해 포르투갈(54%),월드컵 골 수폴란드(50%),월드컵 골 수영국(50%)에서는 응답자 절반 이상이 매우 또는 다소 그렇다고 평가했다.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가입과 현재 러시아 점령지를 맞바꾸는 것과 관련해 우크라이나인 71%는 부정 응답을 보였다.또 우크라이나인 절반가량(45%)은 영토 일부를 잃더라도 유럽연합(EU)과 나토 등 동맹을 선택할 자유를 포함하는 '주권'을 수호하기를 원했다.
보고서는 지난 5월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스페인 ▲스웨덴 ▲포르투갈 ▲폴란드 ▲체코 ▲그리스 ▲불가리아 ▲스위스 ▲에스토니아 ▲우크라이나 등 유럽 15개국에 거주하는 18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를 근거로 작성됐다.우크라이나도 조사 대상에 포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온라인 방식으로 이뤄진 조사는 15개국에서 모두 1만9566명이 응답했다.
월드컵 골 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골 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LG전자는 "트롬 워시콤보는 기존 동급 트롬 세탁기 한 대와 동일한 사이즈가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월드컵 골 수,7% 뛰어 대표적인 주주가치 제고계획 수혜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