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컨퍼런스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60억 투자해 내년 완공
골프에 게이트볼 장점 결합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는 인천시 서구에 있는 수도권 매립지에 파크골프장을 설치한다고 24일 밝혔다.수도권 매립지에는 2013년 10월 개장한 36홀 대중제 골프장 드림파크CC가 운영되고 있지만 파크골프장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크골프는 게이트볼과 골프의 특징을 섞은 운동이다.도심의 공원에서 파크골프 전용 채 한 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중장년층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다.
매립지 파크골프장은 내년까지 160억원을 투입해 총 72홀(9만㎡)로 구성된다.정확한 위치는 유휴부지에 대한 타당성 조사 후 결정된다.제1매립장 상부에 조성된 드림파크CC에 이어 대단위 토목공사가 필요 없는 친환경 파크골프장이라는 게 공사의 설명이다.
인천시는 현재 다섯 곳인 시내 파크골프장을 내년까지 아홉 곳으로 늘릴 계획이다.올해 추진되는 신규 파크골프장은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컨퍼런스 리그계양경기장,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컨퍼런스 리그남동경기장 인근,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컨퍼런스 리그송도달빛공원 등 총 82홀이 조성된다.수도권 매립지 파크골프장까지 더하면 총 154홀이 추가로 생기는 셈이다.
인천=강준완 기자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컨퍼런스 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컨퍼런스 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산부인과 4개 단체 기자회견…"진료환경 최악""의대생·전공의들이 산부인과 자발적 선택할 수 있게 해야" 오수영 대한주산의학회 학술위원장(왼쪽), 박인양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장, 김영주 모체태아의학회장, 신봉식 대한분만병의원협회장 등이 4일 오후 서울 중구 상연제에서 열린 '붕괴된 출산 인프라, 갈 곳 잃은 임산부, 절규하는 분만 의사들 기자회견'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컨퍼런스 리그,달러 대비 엔화 환율은 지난 14일 달러당 150엔을 돌파(엔화 가치 하락), 지난해 11월 중순 이후 석 달 만에 150엔을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