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 부총리,아스닐역대 경제 부총리·장관 정책 간담회
전 경제수장들,경제 역동성 제고,체질개선 당부
[서울경제]
전·현직 경제수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경제의 역동성 제고와 체질 개선을 한 목소리로 주문했다.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일 서울 명동 뱅커스 클럽에서 역대 경제 부총리·장관 정책 간담회를 열어 역대 경제부총리들의 조언을 청취했다.이번 간담회는 하반기 경제정책 운용방향,역동경제 로드맵 등 주요 정책 발표를 앞두고 마련했다.전윤철・유일호 전 경제 부총리와 김병일・장병완 전 기획예산처 장관 및 강만수・윤증현 전 기획재정부 장관과 김병환 제1차관,김윤상 제2차관 등 기획재정부 주요 간부들이 참석했다.★본지 2일자 8면
이 자리에서 최 부총리는 “최근 우리 경제는 거시지표가 개선되는 가운데 민생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고 구조적인 문제의 누적으로 인해 역동성 저하에 직면하고 있으며 세제 개편,아스닐재정 건전화 등 해결해야 할 과제도 산적해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전직 부총리․장관들은 우리 경제가 직면한 민생의 어려움과 대내외적 불확실성 지속 상황에 공감을 표명하면서,아스닐경제의 역동성 제고와 체질 개선을 위해 물가안정과 내수진작,과감한 규제개혁 및 구조개혁 등에 대해 여러가지 의견을 제시하면서 기재부가 적극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 부총리는 이번 간담회에서 제시된 여러 정책 조언들을 거울삼아 우리 경제의 역동성 제고와 민생경제 안정 등을 위해 기재부가 중심이 돼 더욱 노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임을 강조했다.
아스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스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박 장관은 개통될 때까지 시간이 5년 정도 걸리는데, 그 전에 광역버스나 수요응답형 버스와 같이 일정한 지역만 다니는 버스 등 대책을 지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아스닐,강원랜드·강원도립대, 안전·보안·경비 분야 인재 양성 '맞손'뉴스 기사강원랜드와 강원도립대가 최근 정선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안전·보안·경비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