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미사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북한 미사일사건 경위 파악 뒤 구속영장 신청 방침
광주 광산경찰서는 15일 생활비를 마련하기 위해 금은방을 턴 혐의(특수절도)로 A(여.22) 씨를 붙잡아 조사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전날 오전 3시 30분쯤 광주 광산구 도산동 한 금은방에서 시가 5000만 원 상당의 귀금속 70점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 결과 A 씨는 금은방에 침입한 지 2분 만에 범행을 마친 뒤 때마침 지나가던 택시를 잡아타고 도망간 것으로 드러났다.
또 택시에서 내린 뒤 인근 아파트 상가에서 미리 준비한 옷으로 바꿔입는 등 경찰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범행을 치밀하게 준비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해당 금은방과 주변 상가 등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 화면 분석을 통해 범행 현장에서 10여km 떨어진 광주의 한 애견 카페에서 사건 발생 12시간 만에 A 씨를 붙잡았다.
A 씨는 경찰에서 "생활비를 마련하기 위해 금은방을 털게 됐다"며 "해당 금은방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게 됐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북한 미사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북한 미사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5%에 그쳐 30%를 맞추려면 대폭 확대가 필요하다.
북한 미사일,신현웅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은 15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 보건복지부 주최로 열린 ‘의료개혁, 상생의 의료전달체계’ 정책토론회에서 “전공의 사직사태로 상급종합병원을 찾는 경증환자가 줄고 응급실 전달체계가 현실화됐다”며 “정부가 수년간 시도했지만 실패한 일들이 지금 벌어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