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핸드폰 구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60주년 맞는 유럽 최고 권위 분자생물학회
회원 출신 92명이 노벨상 수상
[서울경제]
기초과학연구원(IBS)은 고규영 혈관 연구단 단장(KAIST 의과학대학원 특훈교수)이 유럽분자생물학기구(EMBO·European Molecular Biology Organization) 외국인 회원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 과학자로는 IBS 김빛내리 RNA 연구단장(서울대 생명과학부 석좌교수)에 이어 두 번째다.
고 단장은 뇌 속 노폐물 배출경로,로또 핸드폰 구매림프절에 도달한 암세포 생존전략을 규명하는 등 혈관·림프관 연구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연구 성과를 이뤄내고 있고 연구 중심 의사과학자로서 의과학 분야 후학을 양성하는 데에도 힘을 쏟고 있다.이러한 공적을 인정받아 2023년에는‘대한민국 최고과학기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설립 60주년을 맞는 EMBO는 분자생물학 분야를 대표하는 국제 학술조직으로 관련 분야의 협력과 발전을 증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1964년 설립됐다.EMBO는 다양한 경력의 재능 있는 연구자들을 지원하고,로또 핸드폰 구매정보 교환 및 과학 출판을 장려해 과학자들이 최고의 연구 업적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매년 생명과학 분야에 탁월한 공헌을 한 우수 과학자를 회원으로 선정하는데,로또 핸드폰 구매현재 전세계 2100명 이상의 최고 연구자가 포함되어 있다.EMBO 회원 출신 중 92명이 노벨상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EMBO 신규 회원에 고규영 단장을 비롯해 전세계 37여 개국에서 120명이 선출됐다.이 중 100명은 EMBO의 24개 회원국에서 선출됐고 20명은 13개 비회원국에서 외국인 회원으로 선출됐다.
피오나 와트(Fiona Watt) EMBO 이사는 “새로 선출된 회원들은 기초 생명과학 연구에 엄청난 기여를 했고 그들의 연구는 세계 각지에서 인류의 삶과 생활을 개선하는 혁신으로 이어졌다”며 “창립 60주년을 맞은 EMBO는 국제적인 생명과학 연구를 강화하고 EMBO의 활동에 기여한 회원들의 역할에 찬사를 보낸다”고 전했다.
고규영 단장은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개최되는 EMBO 회원 회의에서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로또 핸드폰 구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 핸드폰 구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촬영기자:장영한그래픽:홍명화※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
로또 핸드폰 구매,올해 첫 유가증권시장 상장사인 에이피알은 약 79만 명의 청약자가 몰린 탓에 3억원을 청약증거금으로 넣어야 비례배정으로 1주를 받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