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쌍방울의 불법 대북 송금 사건을 수사했다가 탄핵소추안이 발의된 박상용(사법연수원 38기) 수원지검 부부장검사가 오는 5일 민주당 이성윤 의원을 고소할 예정으로 4일 전해졌다.이 의원은 지난달 박 검사의 탄핵 사유로 거론된‘대변 루머’를 제기했다.
박 검사 변호인은 이날 본지와의 통화에서 “내일 서울경찰청에 이 의원 등을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할 계획”이라며 “울산지검 (대변) 루머를 공개 언급한 사람은 모두 고소 검토 대상”이라고 말했다.
민주당은 지난 2일 박상용 검사 등 4명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발의하면서,박 검사에 대한 탄핵 사유로‘대변 사건’을 적시했다.박 검사가‘울산지검 검사로서의 위법행위’를 저질렀다면서 “2019년 1월 8일 저녁 울산지검 청사 내 간부식당에서 술을 마신 후 울산지검 청사 민원인 대기실 바닥에 설사 형태의 대변을 싸는 등 행위를 통해 공용물을 손상했다”고 적은 것이다.
이 의원은 지난달 14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이 의혹을 처음 제기했다.이 의원은 “2019년 1월 8일 오후 6시 울산지검에서 검사장,업치차장검사,업치부장검사 등 30여 명이 모여 청사 1층 간부 식당에서 회식을 했다”며 회식 이후 박 검사가 해당 행위를 했다고 사실상 지목했다.이후 친(親)민주당 유튜버 등이 의혹을 확대 재생산했다.
박 검사 변호인은 “이 의원 외에 허위 사실을 유포한 다른 의원이나 유튜버들까지 고소 대상에 포함할지는 아직 검토 중”이라고 했다.
박 검사는 전날 본지에 “명백한 명예훼손성 발언”이라며 “이들이 발언을 수정하고 사과하지 않으면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다.그는 “도대체 어느 문명국에서 유언비어에 기초해 탄핵을 당하나”라고 말했다.
업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업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정우택·박덕흠·김선교 본선 진출…쇄신없는 與 시스템 공천5선 정우택, 3선 박덕흠·이종배 경선 승리'의원직 상실' 김선교도 본선행전문가들 "안정 공천 택해…본선 경쟁력 상실 우려"국민의힘이 지역구에서 진행한 경선 결과를 25일 발표했다.
업치,의대 교수들이 대학별로 사직서를 제출하기로 결정한 25일은 정부로부터 3개월 면허정지 사전 통지서를 받은 전공의들이 정부에 의견을 제출해야 하는 마지막 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