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마 fm 대 가시와 레이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사회서 물적분할 안건 의결…"AI 기반 비즈니스 모델 전환 가속화"
나머지 사업도 분사 추진…'중간 지주사 구조' 구축
[SK네트웍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SK네트웍스의 자동차 관리 사업 부문인 스피드메이트 사업부와 무역을 담당하는 트레이딩 사업부가 각각 물적 분할을 통해 분사한다.
SK네트웍스는 17일 이사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물적 분할 안건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이사회 결정에 따라 오는 8월 임시 주주총회 등 절차를 거쳐 스피드메이트 사업부는 9월,요코하마 fm 대 가시와 레이솔트레이딩 사업부는 12월 각각 새로운 법인으로 출범한다.
SK네트웍스는 "미래 성장 전략에 따라 전사적인 인공지능(AI) 기반 비즈니스 모델 전환을 주도적으로 이끌며 자회사들의 장기 성장을 돕기 위해 분사를 결정했다"며 "자회사들은 독립적 의결체계 속에서 신속하고 효과적인 사업 추진력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SK네트웍스는 두 사업 부문의 분사를 시작으로 향후 나머지 사업들도 안정적 경영 능력 확보,요코하마 fm 대 가시와 레이솔이해관계자 합의 등의 과정을 거쳐 추가로 분사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SK네트웍스는 중간 지주사의 구조를 구축할 계획이다.
SK네트웍스는 두 자회사가 독립된 법인으로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주요 사업과 자회사들의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SK네트웍스는 불안정한 경제 상황 속에 포트폴리오 관리 효과 제고 및 재무 안정성 강화를 통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의 토대를 굳건히 하고,본사 및 자회사에서 발생하는 이익에 대한 배당 등 주주 친화적 정책을 통해 지속적으로 주주가치를 높여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스피드메이트와 트레이딩 사업이 새 법인으로 독립해 더욱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하고,전사적으로 AI를 비롯한 미래 성장 영역과 연관된 사업 혁신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요코하마 fm 대 가시와 레이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요코하마 fm 대 가시와 레이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투자개발형(PPP) 사업으로의 전환과 해외 도시개발 사업 수주 확대가 필요하다는 게 박 장관의 진단이다.
요코하마 fm 대 가시와 레이솔,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