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리버풀 실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국가유산청 국립문화유산연구원은 10일부터 매장유산 공간정보시스템 '도시유적 GIS'와 '현장조사 Map'의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GIS는 대상물을 컴퓨터를 통해 정확한 위치를 표현하고,그 대상물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제공하는 지리정보체계다.
'도시유적 GIS'는 디지털 지도상에 경주·부여·공주·익산 등 4대 고도(古都)를 중심으로 발굴된 유적 2243건과 유구 2만7385건에 대한 상세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시스템이다.일제강점기에 제작된 지형도·지적원도를 비롯해 구(舊) 항공사진,토트넘 리버풀 실시간고분 분포도도 볼 수 있다.
조사자들은 현장조사 때마다 국토교통부와 국가기록원이 별도로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분석하는 데 2~3일 걸린다.이 통합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존 소요 기간이 30분 이내로 줄어들 수 있다.
'현장조사 Map'은 문화유산 조사개요,현장사진,토트넘 리버풀 실시간참고자료 등 현장조사 정보를 '도시유적 GIS와 연계한 디지털 지도 위에 에서 기록,편집,토트넘 리버풀 실시간관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조사자들은 이 시스템을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어 실제 문화유산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적용·관리할 수 있다.
이 온라인 서비스는 매장유산 조사연구·교육 기관을 대상으로 운영된다.국립문화유산연구원 웹사이트 공지사항에 신청한 후 계정을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다.
국립문화유산연구원 측은 "올해 말까지 '도시유적 GIS'에 자난 2011년 이전 발굴조사한 유적 정부 1000여 건을 추가 구축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추가 구축을 마치면 고도지역 정보를 더 정밀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연구원은 향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대국민용 시스템으로도 확대 개편할 예정이다
토트넘 리버풀 실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토트넘 리버풀 실시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눈과 비는 내일 오전까지 이어지겠습니다.
토트넘 리버풀 실시간,만약 재원이 부족하더라도 해당 배당금을 보장하고 재원은 별도 조정 당기 순이익의 50%으로 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