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클레이즈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한은행 '굿서비스 우수직원' 포함 5명 AI 은행원으로 구현
인사,바클레이즈 프리미어리그 웃는 모습 등 대화 주제에 따른 다양한 제스처 탑재[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국내 생성형 인공지능(AI) 전문 기업 딥브레인AI는 신한은행과 함께 실제 임직원을 자연스럽게 구현한 새로운 버전의‘AI 은행원’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딥브레인AI가 구현한 신한은행의 AI 은행원은 음성합성과 영상합성 등이 융합된 딥러닝 기반 AI 휴먼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실제 사람과 대화하는 듯한 자연스러움을 위해 기존 도입된 가상의 모델이 아닌,신한은행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모델로 변경해 고객 응대 품질을 더 고도화한 것이 특징이다.
AI 은행원은 신한은행 영업점 창구에서 근무하는‘굿서비스 우수직원’을 포함한 직원 5명을 모델로 선정했다.AI 휴먼 전용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해 외모,바클레이즈 프리미어리그입 모양 등 높은 품질의 가상인간을 완성했으며,바클레이즈 프리미어리그인사와 웃는 모습 등 대화 주제에 따른 다양한 제스처를 탑재해 생동감도 배가됐다.
화면에 등장하는 AI 은행원의 형태는 서 있는 모습과 테이블에 앉은 모습 두 가지다.딥브레인AI는 생성형 AI 기술을 사용해 고객 친화적인 목소리 톤을 구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AI 은행원은 신한은행 전국 영업점에 배치된‘디지털 데스크’및‘스마트 키오스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디지털 데스크에서는 ▲예·적금/청약 신규 ▲신용대출 신청 ▲예금담보대출 실행 등 64개의 다양한 상담업무를 수행한다.신한 SOL 뱅크 앱과 연계해 중단된 이체 거래를 이어가거나,바클레이즈 프리미어리그여신증명서도 예약 발급할 수 있다.스마트 키오스크에서는 70 여개의 업무 안내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딥브레인AI는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는‘AI 일상화’를 지원하는 등 금융과 디지털을 결합한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구현하는데 신한은행과의 협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그 일환으로 AI 영상합성 플랫폼‘AI 휴먼 메이커’를 제공해 홍보 마케팅,바클레이즈 프리미어리그임직원 교육 등 다양한 목적의 가상인간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장세영 딥브레인AI 대표는 “신한은행과 함께 개발한 AI 은행원은 고객들의 편리한 금융 생활을 도울 것”이라며,바클레이즈 프리미어리그“앞으로도 다양한 AI 기술이 금융에 적용될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바클레이즈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바클레이즈 프리미어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변호인은 항소심 첫 공판에서 최원종의 범행이 “중증 조현병으로 인한 것”이라며 재판부에 최 씨에 대한 형을 감경해달라고 요청한 바 있습니다.
바클레이즈 프리미어리그,홍준표, 이강인·손흥민 화해에도 “그 심성 어디 가나”홍준표(왼쪽) 대구시장과 이강인(22·파리 생제르맹) 사진 대구시 제공·연합뉴스홍준표 대구시장이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에 대한 비판을 멈추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