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파묘 - krslotID=2024-11-24%2F7zsiqgd.html

NoiseAware Blog

알이티파크 대 알힐랄

파묘 - krslotID=2024-11-24%2F7zsiqgd.html

파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만 진먼다오 상공을 비행하는 중국 민간 무인기(드론) [대만 연합보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대만 진먼다오 상공을 비행하는 중국 민간 무인기(드론)
[대만 연합보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타이베이=연합뉴스) 김철문 통신원 = 중국의 한 네티즌이 본인의 민간 무인기(드론)를 이용해 대만 최전방 도서인 진먼다오에 '삐라'(전단)를 살포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9일 연합보와 중국시보 등 대만언론에 따르면 틱톡의 중국 버전 더우인 계정 아이디(ID)가 '중리과학기술'인 중국 네티즌은 대만 단오절 연휴(8~10일) 첫날인 전날 오후 더우인에 이같은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파묘중국시보는 중국 네티즌이 본인의 드론을 원격 조종해 대만 관할 진먼다오 동북부의 '천하 제1초소'로 알려진 마산관측소 인근 상공에서 전단을 투하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드론이 진먼 대학과 진먼현 경찰국이 있는 진먼다오 본섬의 서쪽 지역으로 계속 이동해 전단을 뿌렸다고 덧붙였다.

마산관측소는 진먼다오 본섬에 위치해 중국 푸젠성 샤먼시의 자오위 지역과 약 2km 떨어져,파묘중국과 가장 가까운 지역이다.

'삐라'를 살포하는 중국 민간 무인기 [대만 연합보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삐라'를 살포하는 중국 민간 무인기
[대만 연합보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이와 관련,대만 육군 진먼 방어지휘부는 중국의 민간 드론이 마산관측소 상공에 나타나지 않았으며 해당 관측소 내부에서도 중국 드론이 살포한 전단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진먼 방어지휘부는 방어 구역의 중요 무기 장비와 시설의 위장이 모두 끝난 상태라면서 드론과 관련한 조치 규정에 따라 적절한 반격 조치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진먼현 정부는 진먼 경찰국에 관련 수사를 요청하는 동시에 중국의 관련 부서에 중국인 드론 사용자의 이같은 비정상적인 행위를 단속해달라고 촉구했다.

이와 관련,파묘진먼 경찰은 전날 오후 경찰국 방향으로 날아가는 정체불명의 드론 1기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어 경찰 측이 무인기 교란 장비로 대응에 나선 당시 해당 드론이 다시 남쪽으로 이동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해당 전단을 관광객이 발견했다는 소식에 따라 해당 전단의 내용에 대한 조사를 위해 경찰 인력을 파견했다고 전했다.

일부 주민은 "언젠가 전단이 아닌 폭탄을 투하할 경우 어떻게 할 것이냐"면서 우려를 제기했다.

앞서 2022년 8월 대만 최전방 섬 얼단다오에 근무하던 대만 병사가 군 시설물 상공에 나타난 중국 드론을 향해 돌을 던진 영상이 '중국판 유튜브'로 불리는 비리비리(Bilibili)에 공개돼 논란이 됐다.

이후 대만군은 중국 드론이 자주 나타나는 전략 지역 관할 책임자의 계급을 소령으로 상향 조정했고,파묘드론에 방해 전파를 쏘는 무인기 교란 총도 갖추는 등 방어력 보강에 나서고 있다.

2022년 군사시설 사진 찍는 중국 드론 관련 보도(CG) [연합뉴스 자료사진]
2022년 군사시설 사진 찍는 중국 드론 관련 보도(CG)
[연합뉴스 자료사진]


.

파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블룸버그와 인터뷰한 인디펜던트 어드바이저 얼라이언스의 최고투자책임자(CIO) 크리스 자카렐리는 “최근의 데이터는 신경쓸 필요없는 잡음이며 내일 공개될 PCE 데이터에 더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파묘,내가 낸 기부금으로 인구감소지역에 학생들이 늘어나고 더 나아가 시골의 어린 탁구부 학생들이 미래의 국가대표가 돼 올림픽 메달리스트까지 될 수 있다면, 상상만 해도 기분 좋은 기부가 아닐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