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 독박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대문 독박골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77억원 규모 8개 과제 지원
세계 최초 정부 전용 초거대 AI 모델 구현
세계 최초 정부 전용 초거대 AI 모델 구현
대통령 직속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올해부터 공공분야에 초거대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접목하는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양 기관은 15일 고진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장 주재로 열린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에서 AI 근로감독관,서대문 독박골스마트 소방 안전 등 총 8개 과제를 초거대 AI를 활용한 공공 서비스 과제로 선정하고 올해 77억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농촌진흥청과 네이버클라우드 컨소시엄은 청년 농업인에게 AI가 최신의 농업 기술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서대문 독박골특허청과 솔트룩스 컨소시엄은 AI가 특허심사관에게 심·판결문 검색,서대문 독박골유사 특허 검색,의견서 요약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발한다.
고진 위원장은 협약식에서 “국가 간 총성 없는 AI 전쟁에서 우리는 세계 최초로 정부 전용 초거대 AI 모델을 구현해 모델을 수출하는 것으로 승부수를 띄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은 “공공영역에 초거대 AI를 적극 도입하고 국산 초거대 AI 모델의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우리나라가 AI 분야에서 세계 3대 강국(G3) 수준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대문 독박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서대문 독박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최근 3년간 신규 택시 30%가 전기차E-GMP 전기차 비중 78%로 4대 중 3대꼴 아이오닉5 ⓒ현대자동차[데일리안 = 편은지 기자] 현대차·기아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 기반 전기차 출시 이후 전기차 택시 등록 대수가 13배 증가했다.
서대문 독박골,최 대표는 "라메디텍은 2024년을 제품별 시장을 선점하고 맞춤형 활동을 전개해 사업 본격화의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