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대전 한화이글스파크 주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엑스타 V730 독점 공급
“모터스포츠 활성화에 적극 힘 보탤 것”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금호타이어가 오는 13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펼쳐지는 2024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알핀 클래스’에 타이어를 독점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알핀 클래스는 국내 최초의 알핀 원메이크 레이스이며 르노 고성능차‘알핀 A110S’모델이 참가한다.A110S는 후륜 구동 스포츠카로 최고출력 300마력과 최대 토크 340Nm을 자랑하며 7단 듀얼 클러치 자동 기어박스를 갖췄고 차량 무게가 1109㎏에 불과해 시속 100㎞까지 단 4.2초면 돌파한다.
알핀의 A110S 차량은 지난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리는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 강원 모터 페스타에서 데모런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또한 해당 경기는 Sky Sports,대전 한화이글스파크 주차슈퍼레이스 유튜브,대전 한화이글스파크 주차네이버 스포츠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알핀 클래스에 출전하는 모든 차량에는 고속 주행 중에도 탁월한 접지력과 안정적인 핸들링 성능을 발휘하는 금호타이어 초고성능 타이어‘엑스타(ECSTA) V730’을 장착한다.금호타이어는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올시즌까지 알핀 클래스 대회용 타이어를 전량 유상 공급한다.또한 이번 공급을 통해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의 입증하고,대전 한화이글스파크 주차성공적인 경기 운영을 지원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 윤민석 G.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국내외 다양한 모터스포츠 대회의 공식 타이어로 활약하며 글로벌 타이어 브랜드로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대전 한화이글스파크 주차“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최초로 개최되는 알핀 클래스의 성공과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