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ki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북특별자치도의회는 제12대의회 후반기 의장에 문승우 의원(군산4·더불어민주당)을 선출했다.
또 부의장에는 이명연(전주10·더불어민주당),pooki김희수 의원(전주6·더불어민주당)을 각각 선출했다.신임 의장단의 임기는 7월 1일부터 2년이다.
전북특별자치도의회는 26일 오전 도의회 본회의장에서 제411회 임시회를 열고 더불어민주당 의원총회에서 결정된 문승우 의원에 대한 투표를 벌여 총 40표 중 36표를 얻은 문 의원을 신임 의장으로 확정했다.
문승우 의장 당선인은 "중요한 시기에 막중한 자리에 앉은 만큼 전북발전과 도민 행복을 위해 의회에 주어진 책임과 사명을 성실하게 수행하겠다"며 "전북특별자치도와 특별자치도의회가 성공적인 지방자치 모델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도민과 의원들의 역량을 결집해 내는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pooki제2부의장 김희수 의원(왼쪽) 등이 임시회에서 선거로 당선이 확정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또 이날 임시회에서는 제1부의장에 이명연 의원(37표),pooki제2부의장에는 김희수 의원(30표)을 각각 선출했다.
이명연 부의장 당선인은 "초심을 잃지 않고 도민만 바라보며 민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며 "이를 위해 의회 내부적으로 견고한 시스템을 갖춰 나가고 대외적으로는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수 부의장 당선인은 "도민과의 소통은 물론 의회 내부,의회와 집행부와의 소통 창구가 되겠다"며 "의원 간에 서로 화합하고 포용하면서 배려하는 상생의 의회를 만들고 도민과 민생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는 생산적인 의회가 되도록 조율사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이 당선인은 전주시의회 7·8·9·10대 의원과 9대 의장을 지냈으며 11대 도의회 환경복지위원장과 12대 도의회 문화건설안전위원회 위원 등으로 활동했고 김 당선인은 제11대 도의회 교육위원장을 지냈으며 12대 도의회 특별자치도특위위원장과 농산업경제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다.
한편 도의회는 27일에는 후반기 상임위원장단을 선출하고 이어 28일에는 운영위원장을 선출한다.
pooki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pooki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처럼 역풍이 불자 로드리고 측은 콘서트장 내 피임도구 배포를 중단하기로 했다고 버라이어티는 전했습니다.
pooki,비문으로 가득한 헛소리 같은 문장들이어서 해석도 쉽지 않은 내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