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쿠르 영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병원 측,미응답 시 자동 사직 처리…자정쯤 윤곽
(울산=뉴스1) 김지혜 기자 = 울산 유일 수련병원이자 상급의료기관인 울산대학교병원은 아직 복귀나 사직 의사를 밝힌 전공의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15일 울산대학교병원 측은 "사직한다고 밝힌 전공의 응답자를 집계하는 중이다.아직 파악된 바 없다"고 밝혔다.
병원 측은 응답하지 않은 전공의는 '복귀 의사가 없다'고 간주하고 자동 사직 처리한다는 방침이다.
그러나 사직 효력 발생 시점은 미지수인 상황이다.
병원 관계자는 "전공의 개인별로 계약 형태와 기간이 달라 일괄 처리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며 "사직서 수리 시점도 아직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병원 측은 자정쯤 사직 전공의 규모가 파악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날 정부는 전국의 수련병원에 "전공의 사직을 최종처리 하라"고 요청했음에도,파쿠르 영화서울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정책이 바뀌지 않았기 때문에 전공의들은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울산대병원을 포함한 울산대 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서울아산병원,강릉아산병원,파쿠르 영화울산대학교병원)는 아직 별다른 입장을 발표하진 않았다.
파쿠르 영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쿠르 영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목숨을 걸겠다”며 국민의힘 지지를 강력히 호소했다.
파쿠르 영화,오전 11시 반 예약인데 한 시간 전에 와서 기다리고 있다"며 "파업 때문에 진료를 안 해 줄까 봐 걱정"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