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26길 9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8일 의사 집단행동 중대본 회의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이날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를 주재하며 "전국 개원의에 대해 지난 10일 3만6000여개 의료기관에 진료명령과 휴진신고명령을 발령한 데 이어 오늘 오전 9시 업무개시명령을 발령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 장관은 "사전에 파악된 휴진 신고율이 4% 수준이지만 의료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부는 의료계를 향해 유감의 뜻과 진료 거부에 대한 엄정한 대응 방침을 밝혔다.
조 장관은 "의료공백이 현실화할 경우 현장점검과 채증을 거쳐 의료법에 따른 업무정지 등 행정처분을 진행하겠다"며 "겉으로는 자율참여라고 하면서 불법 집단 진료 거부를 종용하는 SNS 게시글 등에 대해서도 수사 의뢰해 강력히 조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불법 행위에 대해서는 단호하고 엄정하게 대응하겠다"며 "병원에서 환자에게 사전 안내 없이 일방적으로 진료를 취소해 피해를 주는 경우 의료법 15조에 따른 진료 거부로 전원 고발 조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 조 장관은 "의협이 국민 건강증진과 보건 향상이라는 사회적 책무를 부여받은 법정단체임에도 불법 집단행동을 기획하고 의사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며 "법률이 정한 단체 설립 목적과 취지에 위배될 뿐 아니라 스스로 국민의 신뢰를 저버리는 행위로 매우 안타깝고 유감스럽다"고 덧붙였다.
#업무개시명령 #불법행위 #집단행동 #의료공백 #의료법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26길 9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26길 9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17일 대구 달성군에 따르면, 최재훈 달성군수는 지난 14일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열린 시장·군수·구청장 정책회의에서 '월배·안심차량기지 달성군 통합 이전'을 홍준표 시장에게 건의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26길 9,박재영 세무사는 JTBC에 "김호중이 계속해서 수익을 낼 것으로 생각하고 2023년에 돈을 그만큼 많이 썼을 것"이라며 "100억원이 되는 선수금을 환불해 주기엔 회사 재정이 상당히 힘들 것"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