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안순 b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컴퓨터 반도체 칩 제조업체 엔비디아의 대만 지사 등이 자리잡고 있는 타이베이의 과학단지에서 정전이 발생,대만 내 전력 공급 상황에 대한 각계 우려가 현실화했다고 연합보와 중국시보 등 대만언론이 보도했습니다.
현지시간 19일 보도에 따르면 타이베이 네이후 과학단지에서는 전날 오전 11시 18분께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이번 정전으로 인해 네이후 과학단지 인근 지역 가구 655곳도 정전을 겪었으며 정전 원인은 노후 전선 때문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한 시민은 소셜미디어에 네이후 과학단지 내 많은 건물에서 정전이 발생했다면서 네이후 과학단지에서도 정전이 발생할 줄은 몰랐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네이후 과학단지에는 엔비디아의 대만 지사는 물론 폭스콘,크리스티안순 bk위스트론,델타전자 등 3천여 기업이 입주해 있습니다.
대만전력공사(TPC)는 신고 접수 후 긴급 복구에 나섰고,크리스티안순 bk낮 12시 26분께 전력 공급이 정상화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제1야당 국민당 소속의 유수후이 타이베이 시의원은 젠슨 황 엔비디아 CEO가 최근 걱정했던 대만 전력 문제가 터졌다면서 집권 민진당의 에너지 정책이 줄타기하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앞서 이달 초 열린 아시아 최대 정보기술(IT) 행사 '컴퓨텍스 2024' 참석차 대만을 방문한 젠슨 황 CEO는 지난 6일 추가 R&D 센터 건립과 관련해 "대만의 전력 개발이 큰 도전이 될 것"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궈즈후이 대만 경제부장(장관)도 지난 12일 입법원(국회)에 출석해 "인공지능(AI) 산업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2028년 이후 전력난이 우려된다"고 밝히는 등 대만 전력 공급에 대한 우려가 최근 잇따라 제기되는 상황이다.
대만 전력 생산은 주로 석탄과 가스를 사용한 화력 발전에 의존하고 있으며 노후 전력망도 큰 문제로 꼽힙니다.여기에 세계 최대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기업인 TSMC를 포함한 첨단 반도체 기업들의 전력 수요가 커 정전 사태도 종종 발생합니다.
실제 대만에서는 지난 7년간 3차례 대규모 정전이 발생했고 지난해 여러 차례 소규모 정전이 있었습니다.
이런 가운데 대만은 전력 생산 구조에서 석탄 화력 발전과 원자력 발전 비중을 줄이고 신재생에너지를 확대하는 정책을 추진 중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크리스티안순 bk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크리스티안순 bk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과거에는 일반적인 까마귀의 서식처가 산림이 우거지고 먹거리가 많은 농촌 주변, 이런 곳에 많이 살고 있었는데 점차 도시가 증가하고 도시 면적이 증가하고 도시에서 가장 많은 게 뭡니까? 고층 빌딩이잖아요.
크리스티안순 bk,현재 야놀자는 200여개국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솔루션(SaaS)을 수출·공급 중이며, 지난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천241억원(작년 3분기 매출 649억원·2022년 매출 1천95억원)을 기록해 전년 연간 실적을 뛰어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