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뉴욕양키스

NoiseAware Blog

리옹 fc

뉴욕양키스

뉴욕양키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암살시도는 옹호하는 모든 것에 위배…지금은 통합이 가장 중요"
"트럼프와 짧고 좋은 대화 나눠…총격범 범행 동기 아직 몰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4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에 대한 총격 사건과 관련해 백악관에서 성명을 발표했다.바이든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미국에는 이러한 폭력이 발붙일 곳이 없다"고 말했다.2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4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에 대한 총격 사건과 관련해 백악관에서 성명을 발표했다.바이든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미국에는 이러한 폭력이 발붙일 곳이 없다"고 말했다.2024.7.14.ⓒ 로이터=뉴스1 ⓒ News1 이창규 기자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4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에 대한 암살 시도를 비난하며 "미국에는 이러한 폭력이 발붙일 곳이 없다"고 말했다.

로이터 통신과 CNN 등에 따르면,뉴욕양키스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가진 연설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암살 시도는 우리가 옹호하는 모든 것에 위배되는 행위"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우리는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할 수 없다"며 "통합은 가장 달성하기 어려운 목표이지만,뉴욕양키스지금 이 순간만큼은 통합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는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과 메릭 갈랜드 미국 법무장관,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미국 국토안보부 장관 등도 참석했다.

또한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의 선거 유세 현장에서의 보안 상황을 살펴보고 이번 주에 있을 공화당 전당대회 보안 조치에 대해서도 철저한 검토를 지시했다고 밝혔다.

그는 "나는 어제 선거 유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국가 안보에 대한 독립적인 검토를 지시했다"며 "검토 결과를 국민들과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주 밀워키에서 열리는 공화당 전당대회를 앞두고 미국 비밀경호국 수장에게 보안 조치를 검토하라고 지시했다"며 "트럼프 전 대통령과 그의 팀이 요청한 모든 비밀경호국 자원을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제공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그는 "비밀경호국과 함께 지속적인 안전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자원,뉴욕양키스역량 및 보호 조치를 제공한다는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공화당 전국위원회(RNC)와 트럼프 대선 캠프는 전날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 카운티 유세 현장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에도 불구하고 오는 15~18일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전당대회를 예정대로 열겠다고 발표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당대회에서 공화당 대선후보로 공식 지명될 예정이다.

한편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전 대통령을 공격한 총격범의 동기와 관련해선 "아직 정보가 없다"고 말했다.

아울러 바이든 대통령은 전날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전화통화에 대해서도 "짧지만 좋은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오후 8시(한국시간 오전 9시) 자신의 집무실에서 연설을 할 예정이다.

뉴욕양키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뉴욕양키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  참여한 청소년 시민단체 사람들이 모듬별로 앉아 토론회를 듣고 자체 논의와 숙의를 하고 있는 장면 ⓒ 군포민주시민교육네트워크  청소년 마약-온라인 도박 중독 급속도로 증가두 번째 '마약중독'에 대해 발표한 나우보건연구소의 박종관 교육본부장은 "최근 들어 청소년 마약중독이 급격히 증가되고 있다면서 처음 약을 접하는 청소년들에게는 마약이 유통될 때 '마약'이라는 것을 알기가 쉽지 않다"면서 "대부분은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약', '기분이 좋아지는 약', '살빼게 해주는 약',등의 이름으로 유통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뉴욕양키스,그가 이끄는 파키스탄무슬림연맹-나와즈(PML-N)가 승리하면 그는 네 번째로 총리직을 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