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av 미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낮에 젊은 여성과 유치원생이 지나가는 것을 보고 남의 집 대문 뒤에 숨어 음란행위를 한 남성의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JTBC '사건반장'은 지난달 25일 오전 경기 성남시 수정구의 한 다세대주택 앞에서 찍힌 폐쇄회로(CC)TV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 등장한 한 남성은 다급하게 주택 대문 안쪽으로 들어오더니 신체 주요 부위를 내놓고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며 음란행위를 했다.
해당 영상을 제보한 A씨는 "영상 속 남성이 젊은 여성과 유치원생으로 보이는 여성의 딸을 보고 우리 집으로 숨어들었다"며 "대문 안쪽에 숨은 남성이 여성과 아이를 보며 음란행위를 했다.주택 앞으로 여성과 아이가 지나가자 문을 열고 음란행위를 이어가더니 따라가는 듯했다"고 밝혔다.
이어 A씨는 "우리 집에 살지 않는 남성"이라며 "더 늦어지면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올 것 같아 제보한다"고 덧붙였다.
경찰은 현재 음란 행위를 벌인 남성을 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분노를 쏟아냈다.해당 영상이 올라온 유튜브 채널 'JTBC News'에는 "소름 끼친다.진짜" "미쳤구나.얼굴 공개해야 하는 거 아니냐" "너무 무섭다" "빨리 잡아야 한다" "역겨워서 할 말이 없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