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티스 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 양주 한 어린이집 교사들이 3살 아이들을 학대한 정황이 드러나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일 YTN 등에 따르면 지난달 초 경기 양주 한 어린이집 3살 반에서 교사 3명이 아이들을 밀치거나 누르는 등 학대하는 듯한 정황이 발견됐다.
해당 어린이집의 폐쇄회로(CC)TV에는 교사 한 명이 한 아이의 얼굴을 손으로 가격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으며 또 다른 교사가 아이를 밀어 넘어뜨리는 모습도 확인됐다.
또한 넘어진 아이를 굴리기도 했으며 낮잠을 자지 않는다는 이유로 아이의 몸을 자신의 몸으로 누르는 교사의 모습도 포착됐다.
이들의 이 같은 학대 의심 행위는 해당 어린이집에 입사한 지 10일가량 된 교사가 학부모들에게 털어놓으면서 드러났다.
피해 아동의 부모인 A씨는 YTN에 "처음에는 못 믿었다.항상 웃으면서 '어머니 오늘도 잘 놀았어요'라고 했던 교사가 뒤에서는 머리를 때리고 그랬다는 게"라며 분개했다.
학부모들은 이러한 행위가 몇 년 동안 이어졌을 것이라고 의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실제 한 학부모는 가해 교사로부터 '2년 전부터 그랬다'는 실토를 받았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아울러 학부모들은 '10일 남짓 된 교사도 아는 것을 원장이 몰랐을 리가 없다'라며 해당 어린이집 원장의 은폐나 방조 의혹도 제기하고 있다.
이에 대해 원장은 '해당 교사들은 퇴직시켰다'라는 말 이외에 추가적인 입장은 내놓지 않았다.
학부모의 고소장을 접수한 경찰은 어린이집 CCTV를 압수해 구체적인 학대 상황과 회수 등을 파악 중이다.
커티스 존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커티스 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홍성구 경북 김천시 부시장을 비롯해 이삼근 행정지원국장, 김경희 복지환경국장, 이상동 경제관광국장, 강연진 건설안전국장, 이우원 보건소장, 정한열 농업기술센터장이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커티스 존스,대변인은 영국을 향한 입장문에서도 '제재 무조건 중단'을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