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넌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귀다 헤어진 여성을 찾아가 흉기를 휘두른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어젯밤 50대 남성을 살인미수와 특수상해 등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입니다.
남성은 어젯밤 9시 20분쯤 전 연인인 60대 여성이 운영하는 가게로 찾아와 미리 준비한 흉기로 여성의 목과 등 부위를 찌른 혐의를 받습니다.다행히 피해 여성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걸로 전해졌습니다.
범행 모습을 발견한 주변 상인과 손님들이 남성을 제압해 경찰관에게 넘겼는데,프로미넌스이 과정에서 남성이 휘두른 흉기에 40대 시민이 팔 부위를 다친 걸로 확인됐습니다.
이웃에서 가게를 운영하는 목격자 A 씨는 "옆 가게에서 '악' 소리가 나서 나와보니 가게 안에 혈흔이 보이고 남성 한 명이 문 앞에 넘어져 있었다"며 "주변에서 술 마시던 사람들이 넘어진 남자를 제압했다"고 말했습니다.
남성은 경찰 조사에서 "여성과 사귀는 사이였다"면서 "연락을 받지 않아 화가 났다"고 진술한 걸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남성에게 살인미수 등 혐의 등을 적용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프로미넌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로미넌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날 공지에서 “민주당 경선 조사업체로 선정된 리서치디앤에이는 이번 경선 조사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며 “리서치디앤에이 측에서 조사에 전혀 문제가 없으나 불필요한 정치적 논란으로 민주당에 부담이 되기에 조사 업무를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알려 왔다”고 밝혔다.
프로미넌스,160여개였던 여객 주기장은 220개 이상으로 많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