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v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직 선거 후보자가 되지 않은 사람을 비방하는 것까지 처벌하는 현행법이 헌법에 어긋난다는 헌법재판소 결정이 나왔습니다.
헌재는 오늘(27일) 재판관 6대 3 의견으로 공직선거법 251조에서 '후보자가 되고자 하는 자'에 대한 부분이 위헌이라고 결정했습니다.
헌재는 해당 조항이 비방 내용이 허위인지 진실인지는 따지지 않는다면서,진실한 사실까지 규제하는 건 정치적 표현의 자유를 지나치게 제약하는 거라고 봤습니다.
반면 이종석,skive이은애,skive정형식 재판관은 해당 조항이 중상모략이나 인신공격,skive흑색선전만 문제 삼고 있다면서,skive이를 처벌하는 건 필요한 제한이라는 반대 의견을 냈습니다.
앞서 청구인 A 씨는 2018년 6월 지방선거에 후보로 출마했다가 낙선했는데,skive후보로 출마하고자 한 다른 사람들에 대해 허위사실을 공표하고 비방한 혐의로 벌금형을 확정받자,skive헌법소원을 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kive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skive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 영상에는 크루즈의 목소리와 유사한 AI 생성 음성이 IOC를 비판하는 장면이 삽입됐다.
skive,A씨는 B씨에게서 일방적으로 폭행당했다고 주장했고, 뒤따라오던 아내가 차량에서 내려 이를 말리다가 B씨의 개들이 아내와 자기를 물며 공격했다고 주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