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개방파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편의점서 자양강장제 절도
범행 들키자 "장난이었다" 해명[이데일리 채나연 기자] 편의점에서 절도하다 들킨 손님이 황당한 해명을 늘어놓으며 “두 배로 돈 줄 테니 일 크게 만들지 말아달라”고 점주에게 요청한 사연이 전해졌다.
A씨가 공개한 영상에서 B씨는 음료수 두 통을 편의점 냉장고에서 꺼낸 뒤 유리병에 든 자양강장제 한 병을 추가로 꺼내 자신의 바지 주머니에 넣는다.
이후 B씨는 음료수 두 통만을 계산하고 자리를 떠났다.
A씨는 “손님이 음료수 두 통을 꺼내는 소리와 유리병을 꺼내는 소리를 들었다”며 “계산 후 의문이 생겨 편의점 내 CCTV 영상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영상을 확인한 후 B씨의 절도 사실을 알아챈 A씨는 편의점 인근에 있던 B씨를 붙잡아 추궁했다.
범행 사실을 부인하던 B씨는 경찰을 부르겠다는 A씨의 말에 절도를 인정했다.
B씨는 “내가 미국에서 와서 잘 몰랐다.장난이었다”며 “1000원인 음료 값을 두 배로 줄 테니 일 더 크게 만들지 말아달라”고 요청했다.
결국 A씨는 B씨에게 원래 음료 값만 받고 선처했으나 “남의 돈 1000원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태도에 화가 났다”며 “가족 앞에서 그 상황을 만든 손님이 부끄러움을 알길 바란다”고 말했다.
낫개방파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낫개방파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편 이와 관련해 국민연금의 주무부처인 보건복지부는 14일 관련 설명자료를 내어 “해외 위탁사는 가치평가 프로세스와 독립된 제3자 검증결과를 갖춘 기관을 엄선하고 있어 평가 결과를 국민연금이 직접 사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대체투자에 대한 정확한 평가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점검하겠다”고 밝혔다.
낫개방파제,하지만 요즘은 배달 음식 앱을 이용해 언제든 원하는 음식을 찾을 수 있고, 계좌이체로 용돈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나 영상통화로 다른 나라에 사는 친척에게 안부를 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