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김현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농구선수 허웅(31)을 협박한 혐의로 피소된 전 여자친구 A씨가 유흥업소 출신이라는 주장이 또 한 번 제기됐다.이에 대해 A씨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사설 탐정 겸 유튜버 카라큘라(본명 이세욱)는 4일 유튜브를 통해 A씨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A씨는 고가의 차량과 명품을 드러내고 있다.비행기 비즈니스석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도 있었다.
카라큘라는 "A씨 본인은 업소녀가 아니고 평범한 대학원생이라고 한다.평범한 대학원생이 포르쉐를 산 것도 대단한데 1년 만에 4억짜리 람보르기니로 기변(기기변경)을 했다"며 "평범한 대학원생이 허구헌 날 수천만원어치 명품 쇼핑에 비즈니스 좌석 타고 유럽,발리,일본,태국 참 여기저기 많이도 다녔다"고 주장했다.
그는 "강남에서도 가장 비싸다는 청담동 고급 아파트는 어떻게 혼자 거주하냐"며 "고(故) 이선균 배우에게 3억원을 뜯은 유흥업소 마담과 마약사범과도 매우 친한 사이던데,야구 김현수함께 마약 하다가 처벌도 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A씨가 과연 평범한 대학원생이 맞는지,야구 김현수기울어진 운동장을 한번 수평으로 맞춰 볼까.여러분과 함께 차근차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다"며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이에 대해 A씨의 법률대리인 노종언 변호사(법무법인 존재)는 머니투데이에 "A씨가 유흥업소에 종사했다는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노 변호사는 "A씨는 원래도 집이 가난한 편이 아니다.SNS에 게시한 차량이 A씨 명의인지는 모르겠지만,지금은 차가 없다.청담동 아파트는 전세며,야구 김현수전세자금은 A씨 아버지가 마련해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흥업소 마담과 친분에 대해서는 "이건 허웅과 무관하다.본질에서 벗어난 의혹이다.유흥업소 직원과 아는 사이라고 해서 유흥업소 출신이 될 수는 없다"고 강조했다.
노 변호사는 허웅 측이 A씨를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고발한 것에 대해서도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고 해명했다.
앞서 허웅 측은 "A씨가 2023년 2월쯤 코에 흰색 가루를 묻힌 채 '케타민'을 투약하고 있다'고 했다"며 A씨를 고발했는데,야구 김현수노 변호사는 "A씨가 마약 투약으로 처벌을 받은 것은 맞지만 1회 투약에 그쳤고,야구 김현수케타민도 아니었다.투약 당시 마약인 것을 모르고 했던 것이라 기소 유예 처분에 그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A씨를 둘러싼 허위 사실 유포에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야구 김현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김현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기자]현지시간 22일 엔비디아 주가는 뉴욕 증시에서 전날보다 16.
야구 김현수,HD현대중공업은 지난 4월 페루 함정 4척의 현지 건조 계약을 수주하며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