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대 스페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쿄=김경민 특파원】 이데자와 다케시 라인야후 최고경영자(CEO)는 18일 도쿄에서 열린 주주총회에서 "당사는 네이버 클라우드와 종업원용 시스템과 인증 기반 분리를 2024년도 중으로 완료하도록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데자와 CEO는 이어 "당사 자회사는 2026년도 중으로 네이버와 시스템 분리 완료를 예정했으나 한층 앞당길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울 것"이라며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도 거의 모든 일본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 네이버와 위탁 관계를 종료하겠다"고 설명했다.
보안 대책 강화 방안과 관련한 구체적인 계획은 다음달에 발표될 예정이다.
다만 이데자와 CEO는 네이버와 자본 관계 재검토 문제에 대해서는 이번 주총에서 언급하지 않았다.
라인야후는 지난해 11월 "라인 이용자와 거래처,조지아 대 스페인종업원 등 개인 정보 44만 건이 유출됐을 가능성이 있다"며 관계 회사인 한국 네이버 클라우드를 통해서 제3자의 부정한 접근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후 조사에서 추가로 개인 정보 7만9000건이 유출됐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드러나면서 피해 규모는 총 51만여건으로 늘었다.
일본 총무성은 지난 3∼4월 라인야후에 사이버 보안 강화를 요구하는 두차례 행정지도를 실시하며 7월 1일까지 구체적인 대응책을 요구했다.
일본 정부는 라인야후와 네이버 간의 자본관계 재검토를 요구,조지아 대 스페인사실상 일본이 네이버로부터 라인야후 경영권을 빼앗으려는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제기됐다.
조지아 대 스페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조지아 대 스페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위원회는 도서관 관련 정책의제 발굴·대응과 위원회 업무 사전검토를 목적으로 소위원회를 구성, ▲기획전략 ▲도서관 디지털 혁신 ▲지식문화 확산·연계 ▲소통·홍보 등 분과별 추진체계를 마련했다.
조지아 대 스페인,주요7개국(G7)인 독일로서는 아쉬운 성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