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스페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 서구의 한 프랜차이즈 술집에서 맥주를 재활용하는 모습이 포착돼 공분이 인 가운데,포커 스페이스식품의약품안전처가 해당 해위는 음식물 재사용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앞서 지난달 27일 한 유튜버가 올린 영상에는 생맥주 500cc 주문을 받은 술집 관계자가 생맥주 기계가 아닌 철제통에 담긴 맥주를 컵에 따르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통에 담겨 있던 건 맥주를 따르는 과정에서 흘린 맥주를 모아둔 것으로,포커 스페이스사장은 이를 재활용하고 있었다.사장은 흘린 맥주로 잔 일부를 채운 뒤 기계에서 생맥주를 따라줬다.
영상을 올린 이는 “술집에서 일해본 적 없어서 궁금한데,포커 스페이스원래 저렇게 생맥주 따르다가 흘린 거 모아놓고 새로 주문한 생맥주에 재활용하는 거냐.국자로도 푸시더라”고 적었다.그러면서 “상호는 못 밝히지만 인천 서구에 신규 오픈했다.한국인 맞고 부부가 사장 같다”고 주장했다.
논란이 불거지자 해당 프랜차이즈 본사는 입장문을 통해 “가게를 연 지 두 달 된 초보 사장”이라며 “살얼음맥주에 거품이 많이 나는 문제로 주류사에 문의했더니 맥주잔을 한 번 헹구고 따르면 거품이 덜 난다는 조언을 받았다.이 내용을 직원에게 전달하는 과정에서 착오가 생긴 것"이라고 해명했다.이어 “재활용은 아니다.거품을 덜어낸 새 맥주였다”라고 주장했다.
식품접객영업자는 손님이 먹고 남은 음식물을 다시 사용,조리해서는 안 되며 이를 위반할 경우 1차 영업정지 15일,포커 스페이스2차 영업정지 2개월,3차 영업정지 3개월에 처할 수 있다.식품접객업은 휴게음식점,일반음식점,포커 스페이스단란주점,유흥주점,위탁급식,포커 스페이스제과점 등을 말한다.
하지만 식약처는 해당 술집의 행위가 음식물 재사용은 아니라고 봤다.식약처는 "해당 맥주가 손님에게 제공됐던 맥주는 아니므로 음식물 재사용 시 행정처분 등을 적용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밝혔다.
다만 이번 행위가 위생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면 관할 지자체에서 식품위생법 위반 등에 대해 현장 조사 등을 실시할 수 있다.조사결과 식품접객영업자의 식품위생법 위반 행위 등이 확인되면 관할 지자체에서 시정명령,영업정지 등의 행정 처분을 할 수 있다.
포커 스페이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포커 스페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표결 결과가 발표된 직후 의원들은 일제히 기립 박수를 쳤다.
포커 스페이스,중고차 잔존가치 보장현대차는 전기차 중고 시세에 대한 고객 불안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존 보유 전기차의 잔존가치를 보장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