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스 대 다이아몬드백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순천역~국가정원 구간 무료 자율주행 셔틀 운행
순천시,로키스 대 다이아몬드백스기후 위기 시대 차세대 모빌리티로 승부
[순천=뉴시스] 김석훈 기자 = 전남 순천시가 기후 위기 시대 극복을 위해 자율주행 셔틀버스와 전동킥보드 등 1인 교통수단을 서비스한다.
9일 순천시는 관광객과 시민의 교통 편의를 위해 순천역에서 순천만국가정원까지 자율주행차를 무료 운행한다고 밝혔다.
자율주행차 운행은 매주 월~금요일,로키스 대 다이아몬드백스하루 9차례 운행할 예정이다.오전 10시부터 30분 간격으로) 배차해 오후 4시 20분에 운행을 마친다.점심시간 한 시간은 운행에서 제외된다.
자율주행차는 순천역~국가정원 동문 구간을 50분에 걸쳐 이동한다.
자율주행차는 국가정원 동문 버스정류장과 순천역 앞 자율주행 셔틀 정류장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셔틀 정류장 안내판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예약 탑승하거나 배차시간에 맞춰 현장 탑승하면 된다.
시는 자율주행차 운행에 앞서 지난 5월 시민 홍보와 안전성 확보를 위해 국가정원동문에서 오천그린광장까지 왕복 운행하는 체험 노선을 운행한 바 있다.
올해 자율주행 운행이 지난해 정원박람회 기간 운행과 달라진 점은 기존 1대 임차 운행에서 2대로 증차했다는 점,로키스 대 다이아몬드백스사전 체험 노선 운행을 통해 지난해에 부족했던 홍보활동을 보완했다는 점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기존 시속 25㎞에서 40㎞로 속도를 향상하는 등 교통체증 개선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순천시는 자율주행차 외에도 역에서 국가 정원과 순천만습지를 연결하는 구간에 전기자전거와 전동킥보드를 배치하는 등 1인 교통수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친환경 모빌리티 산업 생태계 조성에 나섰다.
시 관계자는 "관광 연계형 자율주행 셔틀 운행 서비스는 순천시만의 독창적인 관광사업이다"며,로키스 대 다이아몬드백스"우리 시가 미래 모빌리티 선도 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로키스 대 다이아몬드백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키스 대 다이아몬드백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같은 행보에 KFC의 1분기 영업이익은 22억 2000만 원으로 분기 영업이익 기준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기도 했다.
로키스 대 다이아몬드백스,한국에서는 ‘미국의 정은경(전 질병관리청장)’으로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