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리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전자,월드컵 리우개막식·요트경기 지원200대 이상 투입… 퍼레이드 담고
요트마다 설치·촬영,월드컵 리우실시간 전송
삼성전자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월드컵 리우올림픽 방송 서비스(OBS)와 협력해 다음달 26일(현지시간) 진행되는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과 28일부터 시작되는 요트 경기 생중계에 갤럭시S24 울트라를 지원한다.
이번 2024 파리 올림픽에서는 혁신적인 모바일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올림픽 중계가 시도될 예정이다.
특히 올림픽 사상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 외부에서 진행될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의 하이라이트는 파리 센강 위에서 펼쳐지는 선수단 입장 퍼레이드다.각국 선수단이 탑승한 보트가 센강을 따라 약 6㎞가량 퍼레이드를 하면서 다양한 문화유산과 명소도 소개될 예정이다.퍼레이드에는 총 1만여명의 선수단과 85대의 보트가 참여할 예정이다.삼성전자는 선수들의 생생한 모습을 촬영할 수 있도록 각국 선수단 보트마다 갤럭시S24 울트라를 설치할 계획이다.
방송 중계 지원에는 총 200대 이상의 갤럭시S24 울트라가 사용된다.촬영된 영상은 OBS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에게 생중계된다.
다음달 28일부터 시작되는 요트 경기 중계에도 갤럭시S24 울트라가 활용된다.참가 선수들의 요트마다 갤럭시S24 울트라가 설치되며 촬영 영상은 바다 위에 설치된 기지국 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이번 기술은 2024 파리 올림픽 로컬 공식 이동통신 파트너사인‘오렌지’와 협업한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부사장)은 “전 세계 팬들이 갤럭시를 통해 올림픽을 보다 가깝게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술 혁신을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월드컵 리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리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한 가정집에서 총기 248정·탄약 100만발 등 불법무기가 대량으로 발견됐다.
월드컵 리우,앞으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모니모 전용 금융 상품·서비스 공동 기획 ▲모니모 활성화를 위한 홍보·마케팅 추진 ▲디지털 기술 교류 ▲데이터 분석·활용 등 지속 가능한 협업 모델을 발전시켜 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