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문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극우운동가 우르줄라 하퍼베크 [사진 = 데페아 통신 갈무리]나치 독일의 집단학살이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해온 95살 독일 할머니가 또다시 실형 선고를 받았다.
26일(현지시각) 데페아(dpa) 통신에 따르면 독일 함부르크지방법원은 이날 국민선동 혐의로 기소된 우르줄라 하퍼베크의 항소심에서 징역 1년4개월을 선고했다.
하퍼베크는 2015년 나치 친위대원이었던 오스카 그뢰닝의 재판과 관련해 기자들에게 “아우슈비츠는 강제수용소가 아니라 노동수용소”라며 홀로코스트를 부인한 혐의를 받는다.
아우슈비츠 수용소에서는 유대인 110만명이 희생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경마문자그는 같은 해 방송 인터뷰에서 홀로코스트를 “역사상 가장 오래 지속된 거짓말”이라고 발언한 혐의도 있다.
하퍼베크는 법정에서 “나치의 집단학살을 부인한 적이 없고 단지 의심했을 뿐”이라며 “과학으로 확인해보라.비판하는 쪽의 논리도 진지하게 받아들이라”고 주장했다.
1928년생인 하퍼베크는 홀로코스트 대표 부인론자로 알려진 인물이다.앞서 그는 홀로코스트 부정 혐의로 2004년부터 여러 차례 유죄 판결을 받은 전력이 있다.2018년부터 2년간 수감 생활을 하면서 2019년 유럽의회 선거에 극우정당 후보로 출마하기도 했다.
경마문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경마문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국세청은 국가 간 금융정보 교환자료, 타 기관 수집자료 등을 정밀 분석해 해외금융계좌 신고 의무 위반자에 대한 검증을 강화했다.
경마문자, 그리고 오늘 그 기대에 부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