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프건 탄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표준과학硏-시 업무협약한국표준과학연구원은 3일 대전 본원에서 양자컴퓨팅 소부장(소재·부품·장비) 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협의체를 출범하고 대전시,관련 기업들과 업무협약을 맺었다.양자 기술은 원자나 전자 단위 미시 세계에서 나타나는 양자역학적 특성을 컴퓨팅,너프건 탄창통신,너프건 탄창센서 등에 적용하는 기술이다.기존의 컴퓨터보다 빠르게 복잡한 문제를 해결해 산업 생태계를 뒤집을‘게임 체인저’로 불린다.
표준연은 올해 초 자체 기술로 개발한 20큐비트(qubit·양자컴퓨터 연산 단위)급 성능 양자컴퓨팅을 선보였다.2026년까지 50큐비트급 양자컴퓨팅을 목표로 연구 중이다.현재 양자컴퓨팅 부품의 95%는 수입하고 있어 독자적 기술 개발과 공급망 확보가 필요한 상황이다.
협약을 맺은 시와 연구원,너프건 탄창기업은 대전에‘양자컴퓨팅 소부장 스케일업(Scale-up) 단지’를 구축할 계획이다.기술과 인력,너프건 탄창자본을 모아 기업 투자에서부터 기술 연구,너프건 탄창개발,너프건 탄창상용화까지 지원할 예정이다.주관기관인 표준연은 양자 연구 인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부장 기업에 원천기술을 이전하고 안정적인 사업화를 위한 실증 테스트베드 역할을 한다.
이호성 표준연 원장은 “양자 패권 전쟁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려면 원천 기술이 있어야 한다”면서 “산학연이 힘을 합쳐 양자 산업의 신성장 동력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너프건 탄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너프건 탄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여교사 화장실 몰카' 찍고 퇴학당한 고교생…실형 구형에 "죽을 죄 지어" 선처 호소연합뉴스[서울경제] 학교 여교사 화장실에 카메라를 설치해 불법 촬영한 혐의로 기소된 고교생 2명에게 실형이 구형됐다.
너프건 탄창,연기에 놀란 투숙자들이 복도로 뛰쳐나오기 시작했고, 정상진과 마주친 이들은 모두 범행 대상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