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코스 대 웨스트 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6일 해병대사령부에 따르면 서북도서방위사령부(서방사) 예하 해병대 제6여단과 연평부대는 각각 백령도와 연평도에서 해상사격훈련을 실시했다.
서방사는 김계환 해병대사령관이 사령관을 겸임,올림피아코스 대 웨스트 햄6여단과 연평부대는 서북도서인 백령도와 연평도에 각각 주둔하고 있다.
6연대와 연평부대는 이날 해상사격훈련 중 K9 자주포와 다연장로켓 천무,스파이크 미사일,2.75인치(70㎜) 유도로켓 비궁 등 총 290여 발을 남서쪽 공해상 가상의 표적을 향해 발사했다.
K9 등을 동원한 해병대의 서북도서 정례 해상사격훈련은 9·19 군사합의 체결 11개월 전인 2017년 8월이 마지막이었다.이번에 6년 10개월 만에 정례 훈련이 재개된 것이다.
해병대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훈련은 최근 GPS 교란,올림피아코스 대 웨스트 햄미사일 발사 등 북한의 도발로 인해 9·19 군사합의 효력이 전부 정지되고 시행되는 첫 서북도서 해상사격 훈련이다.오늘 훈련 이후에도 정례적인 해상사격훈련으로 해병대 화력운용능력 향상과 군사대비태세의 완전성 제고를 추진할 예정"이라며 서북도서 정례 해상사격훈련의 본격 재개를 공언했다.
훈련에 참가한 해병대 제6여단 포병대대장 정구영 중령은 "해병대는 지금 당장이라도 적과 싸울 준비가 돼 있다"며 "적이 도발하면 준비한 모든 것을 쏟아 부어 즉각·강력히·끝까지 응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사격훈련은 연례적이고 방어적 훈련이며 유엔군사령부 군사정전위원회의 국제참관단 정전협정 규정을 준수한 가운데 사전 항행경보를 발령하는 등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고 서방서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주민 안전을 위해 사격 전 안전문자 발송,사격 당일 안내방송 실시 및 주민대피 안내조 배치 등 대국민 안전조치를 시행했다.
올림피아코스 대 웨스트 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올림피아코스 대 웨스트 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박소진 / 창원시 농업기술센터 축산과> "보호 마리 수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이고 관리 인력이 쉽게 채용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올림피아코스 대 웨스트 햄,숫자로 나타난 성과는 성취감을 안겨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