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폴리스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찾아가는 치매선별검사,힐링 프로그램
서울 구로구(구청장 문헌일)가 치매 어르신과 돌봄가족의 건강관리를 위해 지역주민과 동행하는 기억력 검사,인디애나폴리스 날씨치매가족 힐링 프로그램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기억력 검사는 치매안심센터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주민센터,인디애나폴리스 날씨경로당 등으로 직접 찾아가 진행하는 치매선별검사다.치매 관리 고위험군인 만 75세 이상 독거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대상이다.치매어르신이나 고위험군 어르신을 조기에 발견해 체계적인 진료와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올 2월 신도림동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3개동을 돌며 기억력 검사를 실시했다.올 연말까지 남은 동에서도 검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달 매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오류보건지소에서 진행한다.다음달에는 매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고척1동주민센터 3층 회의실에서,인디애나폴리스 날씨19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구로1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실시한다.
아울러 치매환자와 돌봄가족을 위한 문화 체험,인디애나폴리스 날씨여행,심리·정서 지원 집단상담,인디애나폴리스 날씨요양기관 및 병원 탐방 등 힐링프로그램과 건강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3일 오후 2시 구청 5층 강당에서 치매가족 힐링 프로그램인 가족오락관을 진행한다.치매 어르신과 가족 50여명이 참여하며,청백 2팀으로 나눠 풍선 보물찾기,박 터트리기 등 고전적인 운동회 방식의 게임을 진행한다.게임과 운동을 접목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치매환자는 물론 돌봄에 지친 보호자의 신체적·정신적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문헌일 구로구청장은 "치매는 예방과 체계적인 치료,인디애나폴리스 날씨관리가 중요하다"며 "다양한 방식을 활용해 치매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고 치매환자와 가족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방안을 찾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인디애나폴리스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디애나폴리스 날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과거에도 이 학생의 문제 행동이 논란이 돼왔고, 전주시청 아동학대통합사례회에서 두 차례 논의까지 이뤄졌지만 마땅한 대책이 마련되지 않아 또 다시 이런 일이 발생했다는 지적입니다.
인디애나폴리스 날씨,불확실성이 기회가 없다는 의미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