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원은 2명만 확인,한국 귀화 중국인 1명 추가 확인
남성 6명,여성 17명
25일 수사당국에 따르면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22명이 숨지고,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1명이 실종 상태이며 8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국적별로는 한국인이 5명,중국인 17명,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라오스인 1명으로,한국인 중에는 중국에서 한국으로 귀화한 사람이 1명 포함돼 있다.
이들 23명 중 신원이 확인된 사람은 최초 사망자인 50대 A씨(한국 국적)와 소사체로 수습된 40대 B씨 등 2명이다.
B씨는 중국 국적에서 한국으로 귀화해 한국 국적자이다.
성별로는 남성 6명,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여성 17명이다.
경찰은 근로자 명단 등을 토대로 여러 차례 확인 작업을 거친 끝에 사망·실종자의 국적 분류를 마쳤다.
이에 따라 경찰 확인 결과 사망·실종자 중 한국인이 총 5명으로 파악된 것이다.
경찰 관계자는 "사망자와 실종자의 국적은 모두 파악됐으나,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신원이 확인된 사람은 사망자 2명뿐"이라며 "DNA 채취 등을 통해 전체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찰과 소방당국,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국립과학수사연구원 등은 25일 오전 11시 30분부터 현장 합동 감식을 통해 화재 원인 규명에 나설 방침이다.
#화성아리셀화재
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우선 전기요금에 부과되는 '전력산업기반기금 부담금' 부과 요율이 현 3.
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C씨는 A, B씨에게 다가오지 말라며 물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는데 당시 수심은 무릎 높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