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열된 배관 타고 주유기에 빗물 유입…주유소,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수리비 전액 지원"
경남 창원의 한 주유소에서 빗물이 유입된 휘발유를 주유했다가 차량 10여 대가 고장 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해당 주유소 등에 따르면,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그제(8일) 주유기 1대와 이어진 배관에 실금이 생겼고,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당시 오후 내내 비가 내리면서 파열된 배관을 타고 빗물이 유입됐습니다.
이 사고로 빗물이 유입된 특정 주유기 1대에서 휘발유를 넣은 차량 10여 대가 고장이 났습니다.
해당 차들은 대부분 시동이 잘 걸리지 않거나 주행하다 갑자기 시동이 꺼지며 멈춰 서는 피해를 봤습니다.
피해 차량을 10대 넘게 견인했다는 기사 A 씨는 "차주들에게 피해 상황을 물으니 모두 같은 주유소에서 휘발유를 넣은 공통점이 있었다"며 "도로를 달리던 중에 시동이 꺼져 자칫 연쇄 사고로도 이어질 수 있었던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주유소는 지난 어제(9일) 오전 4시쯤 문제를 인지하고 해당 주유기 사용을 중지했습니다.
주유소 측은 대형 차량이 많이 드나들면서 차량 무게 등에 영향을 받아 배관에 실금이 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주유소 관계자는 "지난 3월 배관 검사 때 이상이 없었고 배관이 지하에 매설돼 있다 보니 사고를 미리 인지하기 어려웠다"며 "피해 차주들에게 다 연락해 수리비 등을 전액 지원할 계획이며 해당 주유기는 오늘 저녁 수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Provincial authorities are ready to welcome visitors with improved tourist sites, infrastructure, transport, accommodation and services, which are all aimed at ensuring visitors enjoy their stay in the province.
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가스프롬은 지난해 6290억루블(약 9조 6000억원)의 손실을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