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24년4월28일 올랜도 매직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래농업 리딩 기업 대동이 지난 15일 대동 서울사무소에서 CJ프레시웨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스마트 농업과 스마트팜 재배 농산물 유통을 확대하기 위한 취지다.
이번 협약에 기반하여 대동은 CJ프레시웨이와 연계된 재배 농가에 양질의 농산물을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스마트 파밍 솔루션을 제공한다.재배 농민은 이를 활용해 생산성을 높이고 소득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수요 기업은 안정적으로 고품질 농산물을 수급하여 사업에 활용한다.
대동은 이번 협력을 통해 농가-기업 상생 모델의 성공사례를 만들어 이를 더 많은 농가와 기업에 확산할 예정이다.농산물의 생산(농가),수요(CJ프레시웨이),2024년4월28일 올랜도 매직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관리(대동) 주체가 농작물 재배 유통 데이터를 서로 공유해 더 큰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미래농업 플랫폼의 가능성을 확인하겠다는 구상이다.
양사는 우선적으로 약 2만1천평(7만 1290㎡) 규모의 충북 보은군 소재 마늘 재배 농가 8곳을 선정해 노지 마늘 스마트파밍 솔루션을 제공한다.대동은 해당 농가와 스마트파밍 시스템 보급 계약을 체결해 온도·습도·일사량 등을 체크하는 실시간 기상대와 원격 제어가 가능한 자동 관수·관비 장비를 농경지에 연내 설치할 계획이다.
마늘 재배 환경 모니터링을 통해 최적의 관수 및 시비 가이드를 제공한다.대동은 스마트파밍 솔루션 기반으로 키운 마늘의 재배 데이터를 수집 분석해 지역별,품종별 마늘 생육 매뉴얼을 구축할 계획이다.
마늘을 시작으로 대동과 CJ프레시웨이와 지속 협력해 국내 농가를 대상으로 스파트 파밍 보급 확대를 꾀할 방침이다.이를 통해 농가가 더 지능화,2024년4월28일 올랜도 매직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자동화된 재배 환경과 생육 매뉴얼 기반 아래 노동력과 자원 투입량은 줄일 계획이다.고품질의 농산물을 생산해 국내 농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게 대동의 구상이다.CJ프레시웨이도 계약 농가를 통해 더 많은 양질의 농산물 확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나영중 대동 AI플랫폼사업부문장은 “이번 협약은 농업 기업인 대동이 농가와 후방 수요기업을 스마트파밍 기술을 통해 연계한 국내 최초의 사례로 농업 전후방 영역의 기업들과 농민들이 참여하여 서로 데이터를 공유하고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대동 미래농업 플랫폼의 첫 단계라고 할 수 있다”며 “대동은‘농업의 AI’전환을 추진하며 논,2024년4월28일 올랜도 매직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밭,2024년4월28일 올랜도 매직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과수 등 다양한 환경과 작물에 맞는 스마트파밍 솔루션을 만들고 있는 가운데 첫번째 계약한 이번 농가부터 그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아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