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조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경북 청도에 있는 한 댐에서 잠수부 두 명이 보강공사를 위해 물속에 들어갔다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경찰은 이들이 작업 도중 강한 유속에 휩쓸렸을 가능성이 큰 걸로 보고,현장에서 안전규정을 지켰는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TBC 김용우 기자입니다.
<기자>
경북 청도에 있는 운문댐 취수탑입니다.
내진공사가 진행 중인 25미터 깊이의 취수탑에서 2인 1조로 수중 작업을 하던 50대와 20대 잠수부 2명이 실종된 것은 오전 9시 17분쯤,도박 조작콘크리트 보강 공사를 위해 물속으로 들어가자마자 통신이 끊겼습니다.
이번 사고는 수심 3미터 지점에서 잠수부 2명이 콘크리트 보강작업 중에 유속에 휩쓸려 변을 당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50대 잠수부 A 씨 9시 23분쯤 현장 작업자들에 의해 수중 취수탑 구조물 쪽에서 발견됐고,
[취수탑 내진공사 현장 관계자 : 생명줄이 부상해서 마스크만 터지면서 올라왔다고해서 산소탱크를 메고 내려갔는데 어디에 틈새에 끼어 있는데 건져 올렸다.]
사고 발생 2시간 뒤인 11시 16분쯤에는 20대 잠수부 B 씨가 수중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이들은 6개월 넘게 취수탑에서 수중 작업을 해온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특히 시설 노후화로 평소에도 일부 취수구의 경우 밸브 오작동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운문댐 취수탑 내진 공사장에서는 2021년 2월에도 흙더미가 무너져 잠수부 1명이 숨졌습니다.
한국수자원공사는 2018년 말 운문댐 취수탑에 대한 내진보강 공사를 발주했고,도박 조작공기는 내년 9월까지입니다.
경찰은 수자원공사와 시공사,도박 조작현장 작업자를 상대로 안전규정 준수 여부를 조사 중입니다.
또 관리감독이 소홀했는지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여부를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 이상호 TBC)
TBC 김용우
도박 조작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도박 조작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7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미국 전기차 회사 리비안은 새 저가 소형 전기차 모델 R2를 공개했다.
도박 조작, 스쳐 지나가는 부분이지만 '똥'의 가치를 영화 속 등장인물 각자가 언급하는 점 또한 주제의식과 연결되는 흥미로운 대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