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여세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내년 3월 산단 내 임시캠퍼스 개교
2027년 12월 본 캠퍼스 개교 목표
올해 신입생 15명…단계적 증원
‘대한민국 우주항공수도’경남 사천시에 우주항공캠퍼스가 개교한다.예정대로면 내년 3월쯤 지역 최초의 4년제 대학이 문을 열 전망이다.
18일 사천시에 따르면 17일 시청 시장실에서 국립창원대학교와‘국립창원대학교 사천 우주항공캠퍼스 설립’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날 양 기관은 우주항공 캠퍼스 설립에 대한 공동의 의지를 확인하고,증여세율캠퍼스 설립으로 인한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현재 국립창원대는 600명 규모의 특성화 단과대학을 만들고 우주항공캠퍼스를 사천지역 신설을 추진 중이다.우선적으로 사천시 제2일반산업단지 내 복합문화센터에 산업단지형으로 임시캠퍼스를 내년 3월 개교한다.본 캠퍼스는 사천시 용현면 통양리 일원에 부지 5만 3083㎡ 규모로 건립되며,증여세율오는 2027년 12월 개교 목표다.
창원대는 올해 수시모집으로 2025년 신입생 15명을 선발하고,2026년 30명,2030년 40명까지 단계적으로 학부 정원을 증원할 예정이다.
사천시는 우주항공캠퍼스의 성공적인 설립을 위해 적극적인 행정지원을 약속한 상태다.임시 캠퍼스 부지 무상 사용 허가와 공공기관 등의 유치 및 지원 조례에 따라 본 캠퍼스 부지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국립창원대학교 사천 우주항공캠퍼스의 내년 3월 개교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박민원 총장은 “사천의 우주항공캠퍼스가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대학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사천시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며 사천시의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했다.
박동식 시장은 “우주항공 캠퍼스는 우주항공청과 더불어 우주항공 복합도시의 중추기관으로서 대한민국 우주항공 글로벌5 도약에 핵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증여세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증여세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날 회의에서는 산림 분야 안전 강화 방안 등도 논의됐다.
증여세율, LG전자의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 건조 기술은 냉매를 순환시켜 발생한 열을 활용해 빨래가 머금고 있는 수분을 빨아들이는 저온 제습 방식이어서 옷감 보호에 유리하다는 것이 LG전자의 설명입니다.